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름 없는 여자' 홍지원, 윤설 아닌 손여리라고 격분해봤자… (24회 줄거리 예고)

공유
2

'이름 없는 여자' 홍지원, 윤설 아닌 손여리라고 격분해봤자… (24회 줄거리 예고)

'이름 없는 여자' 홍지원, 윤설 아닌 손여리라고 격분해봤자… (24회 줄거리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24회 예고 줄거리 캡처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이미지 확대보기
'이름 없는 여자' 홍지원, 윤설 아닌 손여리라고 격분해봤자… (24회 줄거리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24회 예고 줄거리 캡처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29일(월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이름 없는 여자’가 방송된다.

‘이름 없는 여자’ 24회에서는 윤설이 된 손여리(오지은 분)가 홍지원(배종옥 분)과 대면한 이후의 이야기를 전한다.
앞서 철저한 신분위조로 윤설의 삶을 살게 된 손여리는 당당하게 위드그룹 일가 앞에 나서며 전면전을 예고했다.

윤설의 등장에 김무열(서지서 분)을 비롯해 구도영(변우민 분)까지 놀라지 않을 수 없었고 윤설의 뒷조사를 해댔으며 결국 그녀의 존재를 받아들이게 됐던 것이다.

하지만 홍지원은 쉽게 윤설의 존재를 인정하지 않았고 윤설이라는 이 여자가 손여리라는 확신을 가지고 대응하기 시작한다.

급기야 홍지원은 서말년(서권순 분)의 머리카락을 확보해 윤설과 유전자 검사를 의뢰한다.

그 가운데 홍지원의 예상치 못한 도발이 이어지고 위기감을 느낀 손여리는 서말년과 함께 또 다른 대책을 간구한다.

한편 손여리의 실체를 알지 못하는 위드그룹의 진짜 주인 구도치(박윤재 분)는 자신도 모르게 커져버린 감정을 느낀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