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역 상생 이어간다”…더벤티, 연천 율무 활용 음료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지역 상생 이어간다”…더벤티, 연천 율무 활용 음료

 더벤티가 경기도 연천군 특산물인 율무를 활용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 사진=더벤티이미지 확대보기
더벤티가 경기도 연천군 특산물인 율무를 활용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 사진=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경기도 연천군 특산물인 율무를 활용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출시는 더벤티의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봄 시즌 전남 보성 말차를 활용한 음료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지역 상생 메뉴다.
더벤티는 연천군과 연천 율무 소비 촉진 및 축제 활성화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건강음료를 개발했다.

더벤티 연천 율무 음료는 고소한 율무와 얼음이 블렌딩 된 크러쉬 타입의 ‘냉율무 쉐이키’와 율무에 아인슈페너 크림과 콜드브루를 더한 ‘율무 아인슈페너’, 율무에 귀리 음료의 부드러운 풍미를 더한 ‘율무 오트라떼’ 등 3종이다.
특히 이번 율무 음료 3종은 프로틴을 함유, 영양가를 높여 든든한 한 끼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천 율무는 깨끗한 물과 맑은 공기, 기름진 땅으로 국내 율무 생산량의 60%를 차지할 정도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고 있어 이번 신메뉴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벤티는 연천 율무 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자사 앱에서 율무 음료 3종 픽업 주문 시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벤티 관계자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 개발은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의미 있는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고, 트렌디하면서도 건강한 음료를 선보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