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동제약 비타500 모델 수지,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경북 영천여고 깜작 방문

글로벌이코노믹

광동제약 비타500 모델 수지,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경북 영천여고 깜작 방문

배우 수지가 경북 영천여고를 방문해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수지가 경북 영천여고를 방문해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광동제약은 ‘꿈꿔라 청춘! 힘내라 고3!’ 이벤트에서 1위로 선정된 경북 영천여자고등학교에 비타500의 광고모델인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직접 찾아가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수능을 약 한 달여 앞둔 지난 21일 수지는 고3 수험생들에게 직접 비타500을 증정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경상북도 영천시에 위치한 영천여고를 방문했다.

수지는 이날 영천여고 학생들과 함께 선생님, 친구들을 향한 가슴 속 메시지 전달, 수능 대박 공약, 응원보드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수험생들의 긴장을 풀어주고 힘을 북돋아 주는 시간을 가졌다.

수지는 "한 해 고생이 많았던 고3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오늘 함께했던 시간만이라도 수험생들이 잠시나마 시험에 대한 걱정을 잊고 꿈과 희망을 재충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동제약의 수험생 응원 이벤트는 고3 학생들에게 직접 비타500을 전하며 응원하는 광동제약의 사회공헌캠페인으로 2002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5회째 계속되고 있다.
김대성 기자 kim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