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생생정보 비법24시 삼색두부전골 & 짬뽕순두부, 대동맛지도 약돌돼지구이&사과쌈밥

공유
0

2TV 생생정보 비법24시 삼색두부전골 & 짬뽕순두부, 대동맛지도 약돌돼지구이&사과쌈밥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377회에는 비법 24시로 삼색두부전골과 짬뽕순두부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377회에는 비법 24시로 삼색두부전골과 짬뽕순두부를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377회에는 생생정보통,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대동 맛지도, 박광현의 아재여행, 빛나라 청춘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정보통에는 자외선에 지친 피부 & 두피 관리법 편으로 과학교육학 최은정 박사와 조선대학교 생명화학 고분자공학과 신현재 교수를 만나본다.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코너에는 삼색두부전골 & 짬뽕순두부 편으로 속초 <옛고을순두부>를 선정했다.

대동 맛 지도 코너에는 경상북도 문경시 편으로 약돌 돼지고기구이 & 사과 쌈밥 전문 <옹기에한가득>을 찾아간다.

박광현의 아.재.여.행 (아주 재밌는 여행) 코너에서는 '여행지에서 만난 이색 별미' 편으로 춘천 자연밥상 등을 둘러본다.

'빛나라 청춘' 코너에서는 "내일은 과일왕, 스물아홉 수호 씨" 편으로 가락동 <하루후레쉬팜>의 국수호씨를 만나본다.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비법 24시]
■ 옛고을 순두부
-위치: 강원도 속초시 원암학사평길 126

[대동 맛 지도]
■ 옹기에한가득
약돌 돼지고기구이 & 사과 쌈밥
-위치: 경북 문경시 호계면 상무로 377

[박광현의 아재여행]
■ 벌이랑꿀이랑 (양봉&꿀카페)
-위치: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현덕로 748

■ 자연 밥상 (들깨, 태양초고추, 오골계알, 토종닭유정란 판매)
신대식 요리사 춘천 자연밥상

■ 성대물고기 (수궁횟집)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양남면 수렴길 13

[빛나라 청춘]
■ 하루후레쉬팜
-위치: 서울 송파구 가락동 600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KBS 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