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 동구, ‘2024 화도진음악회’ 공연단체 모집

공유
0

인천 동구, ‘2024 화도진음악회’ 공연단체 모집

화도진문화원, 음악회 전 연령을 위한 공감 조성

인천 동구 화도진문화원_‘2024 화도진음악회’ 공연단체 전경 [사진 제공=동구]
인천 동구 화도진문화원_‘2024 화도진음악회’ 공연단체 전경 [사진 제공=동구]
인천시 동구 화도진문화원은 오는 27일까지 ‘2024 화도진음악회’ 공연단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화도진음악회는 전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음악회로 지난 2020년부터 진행된 동구의 대표 무료 음악회다.

지난해는 ‘놀당갑서, 히든싱어즈, 프렌치 크림, 노니퍼니’가 선정되어 동구 주민을 위한 멋진 공연을 펼쳤다. 화도진음악회에서 공연하는 단체의 지원 기준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60분 이상)이 가능한 전문 공연단체다. 단, 정식 공연단체가 아닌 사회단체, 종교단체와 동아리들은 신청이 불가하다.
지원 방법은 화도진문화원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과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 결과는 3월 5일 오후 문화원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선정된 팀들은 4월, 7월, 10월, 12월에 동구문화체육센터 공연장에서 각 1회씩 공연을 하게 된다.

화도진문화원 관계자는 “그동안 우수한 실력의 공연팀들이 화도진음악회를 빛내줬는데 2024년에도 많은 공연팀이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주길 바란다”며 “올해도 양질의 공연으로 주민들을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최재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jm99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