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축산물시장 ‘흥미진진 야시장’ 축제 21일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인천축산물시장 ‘흥미진진 야시장’ 축제 21일 개최

쿠킹존, 전통시장 교류전, 경품 이벤트, 공연 등 준비

야시장 포스터
야시장 포스터
인천시는 서구 가좌동 인천축산물시장에서 오는 21일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흥미진진 야시장’이 열린다고 19일 밝혔다.

인천축산물시장 특화콘텐츠인 ‘흥미진진 야시장'은 시장의 고유 축제문화를 육성하고 발전시키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함이다. 특히 젊은 고객 유입 및 상인 화합을 통해 활력 넘치는 전통시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인천축산물시장 특화상품인 축산물을 현장에서 구매해 조리하고 먹을 수 있는 쿠킹존이 조성돼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야장’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간석자유시장, 거북시장, 강화풍물시장 등 전통시장 교류전과 경품 이벤트, 락·성악·가요·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등 다양한 문화공연도 열릴 예정이다.
이는 인천축산물시장상인회, 인천축산물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이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인천시, 인천시 서구가 후원하는 행사다.

한편, 인천축산물시장의 인지도 개선을 중점으로 두었는데 소매판매 활성화, 지역주민 친화도 증대 등이 목표라고 밝히고 있다.

안수경 시 소상공인정책과장은 “지난해 개최됐던 ‘흥미진진 야시장’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라며 “올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재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jm99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