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영주시의회, 4년 여정 마무리… ‘시민 중심’ 성과 빛났다
김성권 기자
입력2026-06-24 15:39
김병기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제9대 영주시의회가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따뜻한 성원 덕분”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지난 4년 동안 시민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뛰어준 동료 의원들과 집행부 공직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곧 출범할 제10대 영주시의회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새로운 의회로 이어지는 4년의 자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