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화웨이 P9 마케팅 본격 가동..P9사진 촬영솜씨 겨루는 이벤트 진행

공유
0

LG유플러스, 화웨이 P9 마케팅 본격 가동..P9사진 촬영솜씨 겨루는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는 화웨이 P9으로 멋진 감성을 담은 겨울 사진도 촬영하고 푸짐한 상품도 선물하는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는 화웨이 P9으로 멋진 감성을 담은 겨울 사진도 촬영하고 푸짐한 상품도 선물하는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다음달 2일 본격 출시되는 한국화웨이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P9 흥행을 위해 LG유플러스가 팔을 걷어붙였다.

LG유플러스는 화웨이 P9으로 멋진 감성을 담은 겨울 사진도 촬영하고 푸짐한 상품도 선물하는 ‘P9으로 완성하는 겨울 감성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8일 오전 9시까지 총 100팀(200명, 2인 1팀)의 P9 겨울감성 챌린저를 모집할 계획이다.

대상은 네이버와 다음 카페를 비롯한 사진 및 카메라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이며 참가신청은 LG유를러스 페이스북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P9의 아웃포커싱과 흑백, 컬러, 라이카 필터, 야간모드 등 5가지 촬영기능을 이용해 사진을 찍어 올리는 미션을 수행한다.

또 기존 스마트폰과 P9으로 촬영한 사진 비교 및 사용 후기를 소속된 커뮤니티에 업로드하고 원본 사진을 공지된 메일로 최종 송부하면 된다.

챌린저 대상 수상자에게는 라이카 카메라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100만원을 지원하며 최우수상은 P9 플러스와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50만원, 우수상은 P9과 소속 커뮤니티 지원금 30만원을 시상한다.

이외에도 최다출품인상, SNS홍보상 등 다양한 수상작을 선정해 스피커와 백화점 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 박상훈 부문장(상무)은 “겨울 시즌 P9출시에 맞춰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먼저 체험해보고 만끽할 수 있는 챌린저를 모집한다”며 “P9과 P9플러스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규태 기자 a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