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취업도 응원도 1등” 잡코리아·알바몬, 한화와 2년째 출격

글로벌이코노믹

“취업도 응원도 1등” 잡코리아·알바몬, 한화와 2년째 출격

잡코리아x알바몬, 한화이글스와 파트너십
스포츠마케팅 통해 고객 혜택 강화
유니폼 후원 지속…홈경기 이벤트 성료


AI 기반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와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프로야구 구단 한화이글스와 2025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미지=잡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AI 기반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와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프로야구 구단 한화이글스와 2025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미지=잡코리아

AI 기반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와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프로야구 구단 한화이글스와 2025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 사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파트너 관계를 이어간다.

협약식은 지난 4월 30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진행됐으며, 윤현준 잡코리아 대표와 손혁 한화이글스 단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2025시즌 한화이글스 선수단은 지난해에 이어 잡코리아와 알바몬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잡코리아는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젊은 세대와의 브랜드 접점을 넓히고,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윤현준 잡코리아 대표이사는 "지난해 프로야구 단일 시즌 최다 홈경기 매진 기록을 세운 한화이글스와 2년 연속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며 "잡코리아, 알바몬과의 동행 2년차인 올 시즌 초반부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이글스가 시즌 내내 뛰어난 기량을 펼치며 호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이날 한화이글스와의 협약식을 기념하며 '잡코리아x알바몬 No.1데이'를 진행, 야구 팬들에게 응원수건과 부채, 포춘 쿠키 등의 굿즈를 증정해 호응을 얻었다.

잡코리아는 지난 2012년 프로야구를 시작으로 다양한 종목을 후원하며 스포츠 저변을 확대하고 구인구직 고객들과의 접점을 마련해왔다. 프리미어리그 인기 구단 토트넘 훗스퍼와 친선경기를 펼친 팀 K리그 후원을 비롯해 알바몬 코리아 볼링왕 대회, 아마추어 당구 대회 등을 개최하며 비인기 종목도 지원했다.

최근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취업전문포털'과 '아르바이트전문포털' 부문에서 나란히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또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도 잡코리아와 알바몬 브랜드 모두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김지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ainma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