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브랜드 별 할인·적립 혜택 제공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50% 할인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50% 할인
이미지 확대보기22일 네이버에 따르면 네이버페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부터 장보기와 편의점 와인, 가전, 쇼핑 등 다양한 가맹점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눈 오는 날이면 누구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나섰다.
연말까지 온·오프라인 약 40여개 브랜드의 할인 및 적립 혜택과 장보기·편의점 와인·패션·면세점·항공권 카테고리에서 Npay 결제 시 최대 7만원 추가 적립 혜택을 지급하는 연말 감사제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각 카테고리 별 누적 결제금액을 달성하면 장보기와 편의점 와인은 각 5000원, 그 외 카테고리는 각 2만원 씩 추가 적립된다. 또 오는 25일까지, 주요 베이커리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을 제공한다.
눈 오는 날에만 열리는 이색 프로모션 '눈 오는 날'도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기상청 발표 기준으로 네이버페이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눈이 내리면, 해당 시점부터 당일 자정까지 프로모션 페이지에 내리는 눈송이를 누를 때마다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Npay 사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쌓은 포인트는 페이지 내 '받기'를 클릭하면 바로 적립 가능하다.
페이지 우측 상단에서 알림신청을 하면 프로모션이 시작될 때 마다 네이버 앱 알림을 받을 수도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 내에서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 눈송이를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부스터 아이템'으로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도 있다.
앞서 네이버페이는 지난 5월 Npay 10주년을 기념해 지급했던 10주년 기념 NFT 아트 보유 고객과, 올해 11월까지 Npay 누적 결제액이 상위권인 사용자는 프로모션 페이지 내의 ‘우편함’을 통해 눈송이 부스터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페이 홈 상단 검색창에서 각각 연말감사제나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눈 오는날 프로모션은 ‘눈송이’ 또는 ‘겨울이벤트’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