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긴즈, 로맨틱 디너 초대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비긴즈, 로맨틱 디너 초대 이벤트 실시

총 214명에게 호텔 뷔페권 등 증정
2월 한정 도넛 100개 할인 이벤트 진행
비긴즈가 로맨틱 디너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사람인이미지 확대보기
비긴즈가 로맨틱 디너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사람인
사람인이 운영하는 연애 성향 매칭 소개팅 어플 '비긴즈'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품격 있는 만남을 원하는 싱글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선정된 214명에게는 호텔 식사권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3일 사람인에 따르면 비긴즈의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한 매칭을 넘어 'BLOOM 검사'를 통해 사용자가 자신의 연애 성향을 깊이 이해하고 이에 딱 맞는 상대를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실제로 비긴즈를 통해 만난 커플들은 BLOOM 검사의 높은 적중률을 연애 성공의 비결로 꼽았다.

비긴즈는 이러한 고객 경험을 더 많은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발렌타인데이를 상징하는 총 214명의 당첨자를 추첨하여 로맨틱한 데이트를 지원한다. 경품은 연인들의 성지로 꼽히는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2인 식사권 △배달의민족 3만 원권 △메가MGC커피 핫초코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호텔 식사권 등 고가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비긴즈가 전액 부담해 고객 혜택을 높였다.

참여 방법은 비긴즈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자신의 'BLOOM 연애 유형'을 확인하고 이벤트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된다. 검사를 완료한 회원은 매일 저녁 7시, 분석된 성향 데이터를 기반으로 엄선된 상대의 '블라인드 추천 카드'를 받아볼 수 있어 실제 매칭 성공률도 높일 수 있다.
또 2월 한정 스페셜 패키지도 출시됐다. 사용자들이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앱 내 재화인 ‘도넛’ 100개를 정가 대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비긴즈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는 누구나 로맨틱한 만남을 꿈꾸는 날인만큼 비긴즈 고객들이 검증된 데이터를 통해 결이 맞는 사람을 찾길 바란다”며 “비긴즈가 준비한 달콤한 선물과 함께 잊지 못할 2월의 추억을 만드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긴즈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