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한항공, 코로나19 엔데믹 맞아 신규 캠페인 전개

공유
0

대한항공, 코로나19 엔데믹 맞아 신규 캠페인 전개

'다시, 함께, 날아' 이벤트...특별 유니폼 입고 9월까지 고객 맞이

대한항공이 1일 새로운 하계유니폼과 함께 '다시, 함께, 날아' 캠페인에 나섰다. 사진=대한항공 이미지 확대보기
대한항공이 1일 새로운 하계유니폼과 함께 '다시, 함께, 날아' 캠페인에 나섰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엔데믹 시대에 발맞춰 '다시, 함께, 날아' 캠페인에 나섰다. 본격적인 여행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더 친절하게 친근하게 다가서겠다는 의도로 보인다.

1일 대한항공은 '다시, 함께, 날아' 캠페인 시작과 동시에 새로운 디자인의 하계유니폼을 선보였다. 신규 하계유니폼은 공항 내 접객 업무 직원들이 오는 9월말까지 착용한다.
대한항공의 새로운 유니폼은 현대카드가 디자인에 참여하고, ㈜신세계가 제작했다. 흰색, 청자색, 진청색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면 전면에는 보딩패스 관련 이미지를, 뒷면에는 이번 캠페인 문구인 'Fly Again, Together'를 각각 새겨 넣었다.

대한항공 측은 "이번 캠페인이 대한항공과 고객 모두 함께 비상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항공은 이번 캠페인 진행과 함께 자사 항공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한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7월15일까지 업종별 주요 제휴사를 통해 상품 및 서비스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마일리지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의 정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9월10일까지는 라스베이거스, 비엔나, 밀라노 노선 탑승 고객을 위한 보너스 항공권 5000마일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국내선 이용 고객 대상으로도 국내선 보너스 마일리지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종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ojy7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