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건화클린시스템, 순천시 소상공인연합회와 협력

글로벌이코노믹

산업

공유
0

건화클린시스템, 순천시 소상공인연합회와 협력

(왼쪽)고영우 회장, (오른쪽)권혁신 대표. 사진=건화클린시스템이미지 확대보기
(왼쪽)고영우 회장, (오른쪽)권혁신 대표. 사진=건화클린시스템
스마트 진동 세척기 전문기업인 5일 건화클린시스템이 전라남도 순천시 소상공인연합회와 '순천시 소상공인들의 친환경 주방환경 구축'을 위해 양해각서에 서명하고 양 기관의 이익을 고려하여 장기적인 협력을 추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순천시 소상공인연합회는 지역사회 소상공인 경영안정 도모와 지역경제 활성화, 살아있는 골목상권 부활에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법정단체로 이날 행사에는 순천시 소상공인연합회 고영우 회장과 건화클린시스템 권혁신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이 참석했다.
고영우 순천시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 "건화클린시스템의 제품이 설거지 시간 단축과 탁월한 세척능력을 가지고 있어 식당 등에서 활용할 경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지속적인 협력관계로 지역 소상공인들의 힘이 되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건화클린시스템 권혁신 대표는 "어느 때보다 소상공인들의 시름이 깊은 이 때 건화클린시스템 스마트 진동세척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이를 통해 소상공인 매장의 인건비와 전기 및 수도요금 등 고정 지출을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 철저한 사후관리도 약속하겠다"고 화답했다.
건화클린시스템은 최근 신규 공장 설립과 연구개발 기술진 및 사후관리 직원을 추가 보강하면서 보다 조용하고 강력한 세척 기능을 가진 제품 생산과 더 나은 사후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