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평택시, 다양한 개발사업으로 주목...화양지구에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분양 中

공유
0

평택시, 다양한 개발사업으로 주목...화양지구에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분양 中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잔여 물량 계약에 수요자들 발 빠르게 나서는 중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이미지 확대보기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 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최근 경기도 평택시가 다양한 개발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평택시에 현재 고덕신도시(고덕지구), 브레인시티, 가재지구 도시개발사업, 화양지구 도시개발사업 등 미래가치가 높다고 평가받는 굵직한 사업들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평택 인근에서 분양에 나서는 단지들로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이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을 받고 있다.

이번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에는 거주 지역과 주택 소유 여부, 청약 통장 유·무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가능하다.

화양지구 내 단일 BL 기준으로는 최대 규모이자 첫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인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은 지하 2층~지상 31층, 14개 동 총 157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72㎡ 149가구 △76㎡ 76가구 △84㎡A 929가구 △84㎡B 315가구 △84㎡C 102가구 등이다.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의 계약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잔금 30%다. 계약금은 1,000만 원 정액제(1차)로 책정돼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마련 부담이 적다. 특히 중도금 대출은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힐스테이트 평택 화양’은 화양지구 내에서도 돋보이는 쾌적한 정주여건을 자랑한다. 대지 면적 중 조경 면적을 40% 이상(약 9,000평) 배치해, 다양한 수종이 도입되는 1,700여 평의 중앙공원이 단지 내에 들어서고 생태연못, 단지 내 산책로 등도 계획됐다. 여기에 4270여 평에 달하는 근린공원도 단지 동쪽에 인접해 있다.

또 아파트에서는 보기 드문 악기연습실과 AV룸도 갖춰지며 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 도서관, 경로당 등 다양한 시설이 도입될 예정이다.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맘&키즈카페도 들어서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고 주차대수도 넉넉하게 예정돼 주차대란도 방지할 수 있을 전망이다.

김보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mtollee12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