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경량 크루저 대표적인 헤리티지 모델 인디언 '스카우트' 부터 고급 투어링 모델 '로드마스터'까지 아메리칸 모터사이클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한편,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버트 먼로가 본 네빌 소금 사막에서 펼친 도전 50주년을 맞아 축하의 의미를 담은 한정판 시계 'Baume & Mercier Clifton Club Munro Limited Edition Watch' 를 판매할 예정이다.
앞서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전시회 EICMA에서 공개한 이 시계는 스위스 명품 브랜드 시계 'Baume & Mercier'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완벽한 시계로 평가받는다.
특히 인디언 모터사이클과 먼로의 상징적인 인디언 레드 색상 가죽 스트랩과 시계전면에 초를 나타내는 크로노에 먼로 행운의 숫자 '35'를 새겨 그 가치와 의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은색 다이얼은 그가 도전한 장소인 본네빌 소금사막의 표면을 형상화 했고, 초침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I' 모양으로 제작됐다.
바젤에는 기본 표기숫자 외 특별히 먼로가 기록한 184mph를 의미하는 숫자 '184'가 새겨져 있다. 시계 뒷면에도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고유 로고가 각인돼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먼로가 세상에서 가장 빠른 스피드기록을 세운 해인 1967년을 반영해 이 시계를 내년 4월에 전세계 Baume & Mercier 공식 판매업체를 통해 1,967개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라영철 기자 lycl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