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경의 2080, 청은차(茶) 치약 2종 출시

공유
1

애경의 2080, 청은차(茶) 치약 2종 출시

사진=2080 제공
사진=2080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토털 오럴 케어 브랜드 2080에서 청은차 생기석류치약과 청은자 청쾌한차치약 등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청은차 생기석류치약과 청은차 청쾌한차치약은 석류와 박하 성분을 함유해 양치 시 입안 가득 맑은 느낌을 주는 차 치약이다. 특히 천연 차 성분의 석류와 천연 박하 성분으로 양치 후 마치 차를 한잔 마신 것 같은 깨끗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청은차 생기석류치약과 청은차 청쾌한차치약은 충치와 잇몸질환의 근본원인이 되는 치면 세균막을 제거해 충치예방과 구취억제에 도움을 준다. △치은염 △치주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E 및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성분을 함유해 잇몸질환 예방에 대한 기능성을 높였다.

청은차 생기석류치약은 △석류 △오미자 △구기자 등 붉은색 계통의 레트티컴플렉스와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한 차 치약이다. 잇몸의 혈류를 자극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잇몸을 탄력 있고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주요성분인 석류는 페르시아의 ‘생명의 과일’이라 불리며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가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즐겨 먹었다. 한방에서도 약재료로 사용될 정도로 높은 효능을 인정받고 있는 과실이다. 또 △구연산 △비타민 △미네랄을 균형 있게 함유해 피를 정화시켜주는 것은 물론 치통완화 및 지혈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석류 외에도 약리작용으로 면역력을 높여주고 잇몸 출혈을 막아주는 △오미자 △구기자 성분을 함유했다.

청은차 청쾌한차치약은 페퍼민트 박하 성분을 함유한 차 치약이다. 페퍼민트의 멘톨 성분이 입안 가득 시원함과 상쾌함을 제공하며 입안의 개운함을 지속시켜 구취농도가 높아지는 것을 억제한다. 또한 치주질환 및 치은염 예방에 효과적인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성분이 잇몸보호 강화를 도와 잇몸을 탄력 있게 가꿔준다.

주요성분인 페퍼민트의 멘톨 성분은 피부와 점막을 시원하게 해준다. 항균과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어서 고대 이집트에서는 △식용 △약용 △방향제로 사용했다고 알려져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