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블유 김의성, 천의 얼굴 미친 연기 공포감 업↑ 스틸 컷공개…"진범! 열일 하지마"

공유
0

더블유 김의성, 천의 얼굴 미친 연기 공포감 업↑ 스틸 컷공개…"진범! 열일 하지마"

MBC수목드라마 '더블유'(W)에서 웹툰 작가 오성무에서 강철(이종석)의 가족을 몰살시킨 진범으로 변신한 김의성이 천의 얼굴로 공포심을 배가 시키고 있다./사진=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MBC수목드라마 '더블유'(W)에서 웹툰 작가 오성무에서 강철(이종석)의 가족을 몰살시킨 진범으로 변신한 김의성이 천의 얼굴로 공포심을 배가 시키고 있다./사진=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공포감을 배가 시키는 '더블유' 진범 김의성의 스틸 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더블유'(W) 제작진은 23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0회에서 본격활동 예정인 진범 #W#더블유#MBC#김의성#열일하지마 진범아#쉬엄쉬엄 해도 돼..."라는 글과 함께 스틸 컬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 sejinlee****는 "카리스마 아부지 진짜 연기 짱 이심!", n5s5****는 "그만 괴롭혀요ㅠㅠ무서워ㅜㅜ철연주커플 많이 많이 보고 싶어요", blueskywi****는 "으~ 정말 천의 얼굴이십니다~ 아빠였는데 갑자기 무서워짐~", celine_eunseo****는 "갑자기 공포 영화된 느낌~~완전 잼나요~김의성님 멋있음"이라며 김의성의 연기에 대해 공포심을 보이면서도 연기력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더블유'(W)(연출 정대윤, 극본 송재정)는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의성/사진=공식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김의성/사진=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