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쇼360' 아이오아이, 섹시 할리퀸 파격변신으로 치명적인 매력 과시…백설공주·인어공주·신데렐라 7공주 콘셉트 10월 3일 대공개

공유
0

'스타쇼360' 아이오아이, 섹시 할리퀸 파격변신으로 치명적인 매력 과시…백설공주·인어공주·신데렐라 7공주 콘셉트 10월 3일 대공개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섹시 할리퀸으로 파격 변신한 무대가 오는 10월 3일 MBC에브리원, MBC 뮤직 '스타쇼360'을 통해 공개된다./사진=MBC 플러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섹시 할리퀸으로 파격 변신한 무대가 오는 10월 3일 MBC에브리원, MBC 뮤직 '스타쇼360'을 통해 공개된다./사진=MBC 플러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할리퀸으로 파격 변신한 셀카가 공개됐다.

MBC에브리원 '스타쇼360' 제작진은 아이오아이가 섹시 할리퀸으로 대변신한 비하인드컷을 지난 28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오아이 유닛으로 활동하고 있는 전소민, 김도연,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최유정, 임나영이 고혹적인 눈화장 등으로 할리퀸으로 파격적인 변신, 7인7색 팔색조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진은 "아이오아이가 할리퀸 분장으로 'Whatta man' 무대 등 섹시 할리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평소 소녀같이 순수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모 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또 아이오아이는 또 백설공주, 인어공주, 신데렐라 등 7명의 만화 속 공주로 변신은 물론 오렌지 캬라멜의 '카탈레나' 커버 무대 등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할리퀸, 7공주 등으로 변신한 치명적인 매력의 아이오아이를 만날 수 있는 '스타쇼360' 3회는 오는 10월 3일 오후 5시 30분, 밤 11시 10분 MBC에브리원, MBC뮤직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