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14일 금요일 운세...6. 일이 잘 풀릴수록 구설수 시비수 관재수에 조심하라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14일 금요일 운세...6. 일이 잘 풀릴수록 구설수 시비수 관재수에 조심하라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14일 금요일 운세(음력 9월14일·기사일)



마음이 편치 않으니 동북간에 출행하지 않는 것이 좋다. 분수를 지켜 현 위치를 유지할 것. 약해진 마음으로 인해 자신의 이상을 낮추는 일은 절대 금물이며 현명한 판단력을 갖추는 것이 우선이다. 문서상 조심하도록.



순조롭게 보여도 뜻하지 않는 장애물이나 방해가 따를 경우가 있으니 한층 경계를 하라. 차분하게 기다리며 지혜롭게 대처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겉으로는 화려해도 속으로는 남모르는 고민이 있겠다. 남과 시비는 삼가도록.



처음에는 어려움이 따르나 오후에는 상황이 호전되어 막혔던 일이 풀려나가니 금전운·문서운 회복된다. 주변 사람에게 완벽함을 요구하지는 말라. 당신의 인정과 성실한 면을 부각시키면 행운도 따른다. 미혼자에게 이성운 길하다.



사람과 재물이 동시에 있어야만 경영은 순조로워진다. 새로운 면만을 추구하지 말며 겸허한 마음으로 의연히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도록. 결코 서두르지 말라. 뜻이 아닌 일로 구설수가 있다.



어렵던 고비는 넘긴 상태이니 분주하게 뛰어 보도록 하라.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될 것이다. 소원을 이루려면 마음을 깨끗이 하고 분발하면 뜻은 형통하며 귀인도 따른다. 연인과의 여행도 하겠으니 하루가 바쁘다.



일이 잘 풀릴수록 구설수·시비수·관재수에 조심할 것. 노력한 만큼 모든 것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이럴 때일수록 내부의 기강을 확립하고 서로 인화단결이 되도록 힘쓰는 일이 더 시급할 수 있다. 대세의 흐름에 따라 처세하고 상대방을 진심으로 대하면 득이다.



우연히 귀인을 만나 소원성취된다. 작은 것에서부터 큰 것을 얻으니 마음이 흡족하고 안정이 유지된다. 한편으로 마음의 여유를 갖는 때이니 안정이 중요하다. 남들과의 다툼은 피하고 행동을 바르게 할 것. 건강에 유의하도록.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 있는 마음가짐이 행운을 부른다. 형상이 있는 듯하면서도 그 실상은 보이지 않으니 헛되고 황당한 생각은 몸만 지치고 피곤하게 한다. 침착함이 최후의 기쁨을 가져온다.



그동안 해결될 가능성이 풀려나가며 귀인의 도움에 관하여 또한 큰 변화의 계기가 된다. 일보후퇴는 백보전진의 바탕이 될 수 있는 것. 상대의 의견을 무시하지 말고 존중하면 손해는 없다. 차분한 처신이 좋은 때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입학운, 취업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