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슈돌' 이동국 삼남매 설아·수아·대박 세자의 넘나 귀여운 붐바스틱 댄스!

공유
1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슈돌' 이동국 삼남매 설아·수아·대박 세자의 넘나 귀여운 붐바스틱 댄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 이동국과 설아, 수아, 대박이 삼남매가 '구르미 그린 달빛' 이영 왕세자 역의 박보검이 춘  붐바스틱 댄스 댄스에 도전하는 장면이 포착됐다./사진=loveinthemoonlight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 이동국과 설아, 수아, 대박이 삼남매가 '구르미 그린 달빛' 이영 왕세자 역의 박보검이 춘 붐바스틱 댄스 댄스에 도전하는 장면이 포착됐다./사진=loveinthemoonlight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이동국과 삼남매 수아·설아·대박이가 '구그달' 이영 왕세자 박보검의 붐바스틱 댄스를 추는 장면이 포착됐다.

이동국과 설아·수아·대박이가 한복을 입고 붐바스틱 댄스에 도전하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6일 '구르미 그린 달빛' 영문인 'loveinthemoonlight' 인스타그램에 게재됐다.
공개된 동영상에는 "'구르미 그린 달빛' 따라하기"에 나선 설아와 수아, 대박이의 귀여운 춤사위가 들어 있다. 특히 대박이는 세자복을 입고 뒷짐을 진 채 의젓한 걸음걸이로 나와서 앙증맞은 세자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영상에 따르면 아빠 이동국이 박보검이 춘 붐바스틱을 손수 가르쳐주자 설아와 수아, 대박이가 두둠칫 몸을 흔들어 보는 이를 절로 미소 짓게 한다. 특히 대박이는 세자 복을 입고 고품격 춤사위를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이동국과 설아·수아·대박이 삼남매가 나오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또 이영 왕세자 박보검이 홍라온 역의 김유정과 잠시 이별 끝에 극적으로 재회한 이후의 위기 상황이 그려지는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15회는 1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