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니 쯔위 설현, 미모지존 역대급 컬래보 무대에 눈이 휘둥그레

공유
0

하니 쯔위 설현, 미모지존 역대급 컬래보 무대에 눈이 휘둥그레

AOA설현(오른쪽), EXID 하니(가운데), 트와이스의 쯔위가 지난 8일 '2016 DMC 페스티벌 코리안 뮤직 웨이브'에서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 후 인증샷을 남겼다./사진= 하니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AOA설현(오른쪽), EXID 하니(가운데), 트와이스의 쯔위가 지난 8일 '2016 DMC 페스티벌 코리안 뮤직 웨이브'에서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 후 인증샷을 남겼다./사진= 하니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니와 쯔위, 설현의 역대급 미모 조합이 공개됐다.

지난 8일 마포구 상암동에서 개최된 '2016 DMC 페스티벌 코리안 뮤직 웨이브'에서 EXID 하니와 트와이스의 쯔위, AOA 설현이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몄다.
하니, 쯔위, 설현은 원더걸스의 '텔미'와 '노바디'로 특별한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하니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세 사람이 함께 한 인증샷과 함께 "너무 즐거웠어요 :) 너무 착하고 이쁜 숙녀분들과 함께 무대를 꾸밀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래요. 행복하고 또 행복하길"이라는 문구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설현과, 하니, 쯔위가 각각 손가락으로 V를 그린 채 미소를 활짝 지으면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 iamcheeseke****는 " 하니씨 우리 설현이 많이 도와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항상 꼭 행복하세요 파이팅!", igwan****는 "언니들 이제 추워지니까 옷 따듯하게 입어용~^^", sojun****는 "뭐지. 뭐야.뭐 한거지. 미모지존들만 모아노코 모했어여..?", _hjiii****는 "미모탑쓰리가 모였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세 사람에게 환호를 보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