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17일 월요일 운세...6. 금전운에 대한 철학을 재정비하자. 명예운 문서운 길하다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17일 월요일 운세...6. 금전운에 대한 철학을 재정비하자. 명예운 문서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17일 월요일 운세(음력 9월17일•임신일)





현재의 상태를 만족하게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며 진행중인 교섭이나 거래는 그대로 밀고 나가면 성취할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과감하게 추진하라. 용기가 있음에 매사는 이루어진다.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은 숨통이 트인다. 무리하지 말 것.




금전적인 부분에서는 관대한 포용력이 필요할 때이다. 성급한 마음으로는 뜻을 이루지 못한다. 이성간에는 의견차이로 언쟁이 일어나면 쉽게 가라앉지 않으니 주의 하도록. 노력의 대가가 적다고 실망하지 말라. 때로는 외박도 가능할 때이다.



야심이 있다면 적중되겠지만 내부의 마찰이 일어나겠으니 직접 나서는 것보다는 가까운 사람을 내세우도록 하라. 경쟁심이 자극을 받을 때이니 의욕을 갖고 행동하도록. 금전적인 문제는 오후가 되면 뜻을 이룬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되 확고부동한 당신의 판단력이 필요한 때이다. 심리적인 상태가 안정되지 않으면 동요되기 쉬우니 유연한 자세로 주위의 스피드에 뒤지지 않도록 하라. 방심은 구설수 시비수의 원인이 되니 주의하도록. 분주한 가운데 실리가 적다.




의욕은 있어도 건강이 따르지 못한다. 건강상태에 있어서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유념하라. 구설이나 시비가 따르니 행동함에 있어 한층 조심할 것. 경솔하게 뛰어들면 금전적 손해만 따른다. 금전적 상태는 원만하다.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단계적으로 실행하라. 변화를 추구하면 좋은 결과가 기대되니 좀 더 적극성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도록. 착실하게 저축하는 것만이 재물을 구하는 지름길이다. 금전운에 대한 철학을 재정비하자. 명예운 문서운 길하다.




설득력이 출중하므로 모두가 인정을 한다. 자기 중심적인 생각을 버리고 대인관계를 원만히 가지면 의외로 큰 수확이 따른다. 동남간의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운은 활력을 찾으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얻는다. 자신감보다는 겸허한 자세에서 명예운 승진운 길하다.




금전운과 명예운을 동시에 추구하지 말고 둘중 하나에 주력하라. 포용력을 갖고 타협하여 화해하도록. 손재수가 따르니 한층 조심을 요한다. 몸과 마음이 피곤하고 허탈된 상태이니 유념하도록. 여행중에는 인내하는 면을 갖추어라.




활발하고 개방적인 면은 있으나 매사가 자신의 의도와는 일치가 안되는 상태이니 당초의 계획을 밀고 나가는 것도 생각해 보도록. 개인을 위하는 일이 아니라면 큰 보람이 따를 것이다. 문서문제는 오후에 이루어지며 귀인의 도움 또한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시험운 합격운 학업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