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18일 화요일 운세...4. 일이 계획대로 이루어지며 명예운 직장운 직업운이 따른다

공유
4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18일 화요일 운세...4. 일이 계획대로 이루어지며 명예운 직장운 직업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18일 화요일 운세(음력 9월18일•계유일)



문서적인 문제로 시비가 예상 된다. 상대방은 적극적이나 이쪽에서 갈피를 잡지 못하니 조급해 하지 말고 주위 사람과 융화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안정속에서 분수를 지켜 처세하는 것이 이치로 보아 옳다. 오후는 안정을 찾겠다.



뛰어난 판단력이 성공의 포인트이다. 감각을 그대로 살려서 안전하고 착실하게 행동하면 커다란 가능성을 획득할 것이다. 일의 진전과 발전이 비치니 좀 더 의욕을 갖고 적극적인 상태로 나서면 행운이 온다. 성공운 투자운 매매운이 길하며 외부로부터의 영향력이 큰 도움이 된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끈기 있게 헤쳐 나가는 용기와 인내가 요구 되는 시기이다. 두뇌회전이 빠르고 언행이 직선적이니 때로는 이익관계에 뛰어들어 손해를 본다. 작은 일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상대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면 언쟁이 따르니 주의.



하고자 하는 일이 계획대로 이루어지며 명예운 직장운 직업운이 따르니 가급적 오전에 매듭을 짓도록 하라. 고집을 버리고 온화한 마음을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단 가까이 지냈던 사람으로 인해 손실을 볼 우려가 있으니 주의 하도록.



순간적으로 폭발하는 성미가 불과 같아서 손해를 자처하게 되니, 긴 안목을 가지고 일을 처리할 겨를이 없다. 시간이 지연될수록 마음에 동요가 생기니 일단 기백을 가지고 도전하는 것이 승패를 가른다. 인내가 최선이며 문서적인 분야는 적극 추진할 것.



지위가 높아지면 오만해지니 겸손을 잃어서는 안된다. 거만하다 보면 손해가 따르는 법이다. 일의 진행과정에서 슬픔과 근심이 있을 때이니 겸손한 마음 가짐으로 상대를 대하도록.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 것. 구설이 염려된다.



세상사가 내마음과 같지 않으니 주변에 베풀고 도와주어도 덕이 없다. 곤경에 빠지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지만 자신감을 갖고 대처하면 빠져 나올 수 있다. 자기 반성을 먼저하고 윗사람과 상의하여 일을 처리하면 원만하게 풀린다.



새로운 일을 시도하거나 경영하던 것을 처분하려면 무난히 뜻을 이룰 때이다. 승진운 직장운 출세운이 길하며 직장인은 윗사람을 밀치고 전진하게 되는 행운의 시기이니 앞뒤를 생각하고 처신하면 득이 된다. 완벽함을 추구하는 것보다는 현실적 판단이 중요하다.



동업자는 서로간에 이익을 보는 시기이다. 모든 것이 뜻대로 이루어지니 밖에서 뛰는 것이 이롭다. 귀인을 만나 좋은 일이 생기며 인내와 양보로 나가면 끊이지 않고 행운도 따른다. 성급하면 시간적인 낭비만 따르게 되니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합격운 학업운 공부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