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0월30일 일요일 운세(음력 9월30일·을유일) 주위 여건을 폭넓게 활용하면 재물운 투자운 매매운 안정

공유
2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0월30일 일요일 운세(음력 9월30일·을유일) 주위 여건을 폭넓게 활용하면 재물운 투자운 매매운 안정

[글로벌이코노믹]


정신의 안정이 요구되는 때이다. 상대방의 생각이 다소 허황될지라도 이해할 줄 아는 아량이 필요. 겸허한 자세로 대처함이 중요하다. 여행운, 변동운은 불리.



변화적인 분야에서의 이익을 구하면 큰 소득을 보게 된다. 타인의 의견이 다소 비현실적으로 보일지라도 폭 넓게 이해하라. 재물운은 길하다. 시험운은 한 단계 낮추도록.



활동적인 분야에 기쁨이 따르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나 자만하지 말고 분수를 지켜라. 경솔한 행동은 금물이며 행동을 앞세우기 이전에 치밀한 계획이 필요. 문서운, 투자운 길하다.


상대에게 완벽을 바라기 이전에 융화하려는 자신의 자세가 필요하다. 성격에서 오는 이해 부족으로 인해 시비수가 따를 수도 있다. 금전적인 융통은 외부에서 추진. 건강운에 주의.



적극적인 자세로 매달리면 목표를 달성하기는 무난하다. 금전운이나 명예운에는 행운이. 상하가 서로 화합하니 사업운에는 뜻을 이루며 재물운도 왕성해진다.



무리한 여행이나 행동으로 인해 건강을 해칠 염려가 있으니 각별히 신경 쓰도록 하라. 이해력을 갖고 대처함이 필요하다. 여행운, 변동운 나쁘지 않다.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 주위 여건을 폭넓게 활용하면 재물운, 투자운, 매매운도 안정된다. 재물은 외지에 있으니 과감성 있게 뜻을 펼쳐보도록 하라.



책임감 있는 행동이 요구된다. 주위의 자문을 얻어 신중하게 행동할 것. 동남간에 권세와 이득이 있으나 이성운, 사랑운이 불리해 이성 문제에 휘말리면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어렵다.



상대의 입장을 고려해서 이해하려는 자세가 중요하다. 안정된 마음을 갖고 여유있게 대처하도록. 이익도 없이 구설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 귀인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시험운 합격운 학업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