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2일 토요일(음력 10월13일·무술일) 운세...6.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운 투자운 금전운 안정을 찾는다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2일 토요일(음력 10월13일·무술일) 운세...6.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운 투자운 금전운 안정을 찾는다

[글로벌이코노믹]


경솔한 판단으로 인해 주위로부터 원성을 들을까 두려우니 현실을 감안하여 처세함이 바람직스럽다. 자신의 위치를 고수함이 최선이다. 분주함에 비해 실질적인 소득이 적다.


무리하다는 걸 알면서도 억지로 밀고 나간다면 절대적인 손해가 따른다. 다른 사람으로 인한 불쾌감은 가급적 빨리 소화시키도록 하라. 자만에 빠지면 도리어 불행해진다.


궁색한 사정이 점차 호전되어가며 유리하게 매사가 전개된다. 주변의 협조자를 잘 활용하는 것이 최선의 길이다. 적응력을 발휘함에 따라 재물운, 매매운도 생긴다. 여행운 길하다.


자신의 의사를 상대방에게 분명히 털어놓도록 하라. 질질 끌려가지 않도록 하는 게 좋다. 협동은 한층 빠른 결과를 낳으며 때로는 새로운 환경의 변화는 희망과 활력을 불러일으킨다.


금전운은 호전되나 여행운은 시비를 불러오니 주위와의 오해에 주의하라. 적극적으로 주위를 포용할 시기이며 취직운이나 직장운, 승진운에도 기회가 따른다.



유연한 대처가 최선. 소극적인 사고에서 벗어나 적극적으로 노력할 때이다. 귀인수로 도움이 따르며 사업운, 투자운, 금전운으로 안정을 찾는다. 명예운도 따르나 여성으로 인한 지출에 신경 쓸 것.


기회가 왔을 때는 과감하게 포착하는 것이 필요하다. 심신의 안정도 중요. 재물운이나 명예운이 안정세에 접어드나 애정운에는 지나친 언행이나 관여는 삼가도록 하라.


환경이 사람을 만든다. 허점을 보이지 않도록 노력할 것. 일을 확대시키기보다는 축소하여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스럽다. 이상과 현실 사이에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사업운에는 과감한 혁신을 필요로 한다. 계획이나 실천에는 차질이 없도록 함이 최선의 방법이다. 성급함은 자신의 영위에 도움이 되지 못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