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6회 예고 허정은, 박진희-강성진 싸움에 가출…오지호, 아동치매 금비 병명 알고 오열

공유
0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6회 예고 허정은, 박진희-강성진 싸움에 가출…오지호, 아동치매 금비 병명 알고 오열

1일 밤송되는 KBS2 수목극 '오 마이 금비'에서는 모휘철(오지호)이 금비(허정은)의 병명을 알게되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KBS2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일 밤송되는 KBS2 수목극 '오 마이 금비'에서는 모휘철(오지호)이 금비(허정은)의 병명을 알게되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KBS2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연출 김영조·안준용, 극본 전호성) 6회에서는 모휘철(오지호)을 두고 고강희(박진희)와 고준필(강성진)의 갈등이 깊어진 가운데 유금비(허정은)는 가출하고 모휘철은 금비의 병명을 알게되는 장면이 그려진다.

고강희는 "캐나다 가면 같이 사는 남자랑 헤어져야 되겠네"라는 말을 듣고 심란해한다.
모휘철(오지호)과 유금비는 캐나다로 떠나려는 강희를 붙잡기 위해 작은 이벤트를 꾸민다. 하지만 갑자기 찾아온 고준필(강성진)에 의해 모든 게 엉망이 된다.

강희의 오빠 고준필은 "딱 봐도 걔 사기꾼이잖아. 이것들이 지금 널 이용하고 있는 거라고…"라고 강희를 질책한다.

준필에게 다짜고짜 한 대 얻어맞은 모휘철은 "이봐요"라고 끼어들려고 한다. 하지만 고강희는 "나서지 마세요"라고 휘철을 저지한다.

강희는 "내 눈 앞에서 사라져 줘. 오늘은 좀 사라져 달라고 제발"이라고 소리친다.

김우현(김대종)은 금비에게 "아저씨하고 떨어져서 보육원 가도 괜찮겠어?"라고 묻는다.

금비는 동급생 황재하(박민수)에게 "내가 없어야 해"라고 말한다. 이에 재하는 "안 가면 안돼?"라고 금비를 붙잡는다.
한편, 고강희는 휘철에게 금비와 같이 있는지를 전화로 묻는다.

금비가 보이질 않자 휘철은 당황한다. 휘철은 "어디 간 거야? 이놈의 기집애"라며 여기저기 찾아다닌다. 그 시각 금비는 "지금 있는 동네에서 제일 먼대로 가게 해주세요"라고 부탁한다.

김우현은 마침내 더 이상 금비의 병명을 숨기지 못하겠다고 판단, 모휘철을 불러 금비에게 병이 있다고 알린다.

휘철은 "금비가 알츠하이머 비슷한 증상을 보일 것"이라는 청천벽력같은 소리를 듣는다. 우현은 휘철에게 "금비 끝까지 책임 질 수 있겠느냐"고 묻는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