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2일~9월 8일 생년월일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6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9월 2일~9월 8일 생년월일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2일~9월 8일(음력 7월 23일 ~ 7월 29일) 주간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과감한 현실개혁으로 큰 뜻을 이루어 내도록 하라. 방심은 금물.

48년생 자신의 명예 위치는 탄탄하게 확립이 된다. 안정을 기반으로 편안함을 추구할 시기.

60년생 성실하게 처세하면 당신의 위치는 탄탄해진다. 매사가 뜻대로 이뤄지며 사업운, 금전운이 겸비된다.

72년생 피로가 겹칠 때는 심신의 안정이 상책이다. 미운 사람에게 오히려 선심을 베풀도록 하라.

84년생 조화가 무궁무진하니 어찌 뜻대로 모든 것이 이루어지겠는가. 자신의 신상이 아니면 슬하에 근심이 따를 듯.


丑(소띠운세) 새로운 일은 좋지가 않으니 하던 일이나 꾸준히 마무리 잘 짓도록 하라.

49년생 고통스러웠던 일은 종결을 짓는다. 자신의 위치를 지켜나감이 어려운 법이니 자중하도록.

61년생 이익이 따라주니 도처에 반가움이 많겠다. 문서 관계에 전념하라. 명예운, 재물운도 안정세.

73년생 정신적인 고통은 따르나 너무 물욕에 치우치면 오히려 얻어지는 것이 적어진다. 구설수에 조심할 것.

85년생 진실하고 성의 있는 자세로 매사에 돌입할 수 있도록 하라. 경솔한 입장은 자신만 피곤하게 만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마음의 변화를 원하지만 환경이 불리하니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야 이롭게 이뤄진다.

50년생 추구하는 만큼 소득도 따를 것이니 과감하게 행동함도 이롭다. 문서운 관계로 시비가 따르니 조심.

62년생 마음속의 갈등은 되도록 빨리 없애도록 노력할 것. 새로운 사업, 투자는 시작해도 무방하다.

74년생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도리에 맞게 행동하면 화가 복이 된다. 조급하게 금전을 탐하지 말라.

86년생 성급한 측면은 매사가 지연되면서 능률 또한 저하된다. 자신의 합리화에 치중하면 실효를 얻지 못한다.


卯(토끼띠운세) 타인의 작은 실수를 덮어주고 이해하는 것이 자신에게도 유리한 길이 될 것이다.

51년생 불안과 짜증으로 안정이 따르지 못한다. 이론과 실제는 항상 병합된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하라.

63년생 어렵던 고비는 넘긴 상태니 분주하게 뛰어보라. 일이 풀려나갈 때일수록 구설수에 조심할 것.

75년생 심신이 피로하니 자연히 어려움이 따른다. 결단성과 용기 그리고 신중한 처세에서 승패가 갈린다.

87년생 매사에 확고한 판단이나 독립적인 자세에서 이익으로 승화된다. 세심한 점검과 확인이 필요할 시기.


辰(용띠운세) 사소한 일로 가까운 이웃과 대립을 하게 되나 마음을 바꾸면 좋은 인연이 될 수도 있다.

52년생 목전의 이익보다는 긴 안목이 필요하다.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겠으며 안정도 얻는 한 주가 된다.

64년생 작은 것을 욕심내다가 큰 것을 잃을 수도 있으니 언행에 주의하라. 매사를 깊이 있게 관찰하도록.

76년생 매사가 순탄해도 신중함을 잃지 말라. 성급한 행동을 자제하여 순리를 택할 때 명예도 따른다.

88년생 동요나 실의에서 벗어나 자신의 이상과 계획이 실천으로 옮겨지는 상태가 된다. 고집은 금물.


巳(뱀띠운세) 가족이란 힘이 들 때 위로가 되어주는 가장 귀한 관계임을 잊으면 안 된다.

53년생 손실이 따르니 사전에 단속하는 것이 현명하다. 미리 대책을 수립하는 마음가짐을 갖도록 하라.

65년생 집념이 결실을 보게 된다. 귀인의 도움을 잘 활용하면 책임이 있는 막중한 자리에 오르게 된다.

77년생 불안한 상태에서 자제하는 인내 또한 필요하다. 오히려 점진적인 발전으로 뜻을 형통하도록.

89년생 마음도 몸도 바쁘기만 하다. 차분한 마음으로 매사를 확인하라. 오늘이 가면 내일이 오는 법.


午(말띠운세) 다치고 떨어지는 일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등산, 트레킹 등 원행에 주의할 것.

54년생 주위의 여건을 폭넓게 활용하여 행하라. 남을 이해하는 마음이 앞서야 문제는 빠르게 해결된다.

66년생 먼 곳에서 반가운 소식이 있으나 믿는 자가 배신할까 걱정된다. 언행에 조심하여 대처해 나갈 것.

78년생 자신의 판단을 앞세우지 말고 주위 의견에 귀를 기울여라. 설득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보도록.

90년생 폭넓은 인간관계에서 보람과 소신을 찾을 수 있다. 매사에 좀 더 자신감을 갖고 행동하라.


未(양띠운세) 사소한 질병이라도 방치를 하면 문제가 생기니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55년생 적극적인 면보다는 원만한 상태에서 승부의 결정이 주어진다. 변화 변동은 가급적 자제하는 것이 유익.

67년생 책임감이 필요로 할 시기이다. 솔직한 처세와 성실한 자세로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는다.

79년생 문서운 면에 신경을 써가며 과감성 있게 일을 추진하라. 여행, 변동에서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91년생 본인 위주로 이기적인 행동을 하면 나중에 크게 후회할 일이 따르니 경솔함은 금물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모든 일이 순리대로 진행이 되고 있으나 재물운이 미약하니 실망하지 말라.

56년생 환경적인 변화를 추구할 때 순리를 택함이 필요하다. 더 큰 이익을 위해 작은 것은 포기하도록.

68년생 좀 더 폭넓게 생각을 하라. 현실을 빨리 파악하여 대처함이 최상이 된다.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할 것.

80년생 강한 의욕을 갖고 일을 추진하라. 생각하지도 않던 일이 예상외로 이뤄지며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도 풀린다.

92년생 정신적 육체적 안정이 필요한 상태이다. 이성간의 배신수에 조심. 솔직한 것이 때로는 손해.


酉(닭띠운세) 하던 일에 차질이 생겨 진행을 시킬 수 없는 상황에 닥치면 쉽게 해결이 안 된다.

57년생 집안에 근심이 따르니 자중하도록 하라. 혼자의 힘보다는 주위의 도움이 큰 힘이 되는 법이다.

69년생 남다른 노력과 행동으로 앞서가야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81년생 침착할수록 실수는 없는 법이다. 자신의 행동이 확실하다고 장담함은 금물이며 좀 더 과감해질 것.

93년생 갈등이 대두되고 금전운 면에 신경을 쓸 때이다. 어떻게 행동하는가에 따라 금전운에 실리가 달려있다.


戌(개띠운세)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 때 미리 미리 준비를 해두면 나중이 편안해진다.

58년생 주어진 기회를 어떤 방법으로 활용할 것인가 궁리해볼 것. 실질적인 측면에서 문서운이 겸비된다.

70년생 진취적인 자세가 활력을 불러온다. 단, 노력의 대가만 찾지 말고 용기를 갖도록 하라.

82년생 고난을 이겨낸 보람을 느끼게 된다. 남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인정을 받으니 생각 밖의 행운을 맞는다.

94년생 실속 있는 행동이 중요하다. 순간의 판단은 가급적 자제함이 필요하며 현실적인 안정이 중요하다.


亥(돼지띠운세) 스스로 일처리 하도록 하라. 도움을 받으려다 오히려 낭패를 볼 수가 있다.

59년생 주위와의 의견 일치가 막강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금전운 측면은 불안정하니 성급하지 말라.

71년생 집념이 결실을 보니 이익 또한 크게 따른다. 절도 있게 행동하며 현실적인 일처리가 중요하다.

83년생 금전운은 호전세이니 분주한 가운데 변화를 추구할 것. 순리를 택함이 이상적인 때임을 명심하라.

95년생 주변의 문제가 해결되며 금전의 걱정이 없다. 마음을 바로 갖고 덕을 닦으니 자연히 뜻은 이뤄진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송파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점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