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8년 12월 28일 갑오(甲午)일 띠별오늘의운세, 잘 나가다가 삼천포로 빠지지 않도록 방향을 잘 잡아야 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018년 12월 28일 갑오(甲午)일 띠별오늘의운세, 잘 나가다가 삼천포로 빠지지 않도록 방향을 잘 잡아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28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집안일로 인해 마음이 흔들리는 날입니다.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 할 것이며 계속해서 마음이 흔들린다면 회사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게 될 것입니다. 문제가 커지기 전에 빠른 해결이 필요한 날입니다.

72년생 : 잘 나가다가 삼천포로 빠지지 않도록 방향을잘 정해야 할 것입니다. 방향을 잃으면 목적도 상실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60년생 : 늦은저녁에는 누군가로부터 연락이 오더라도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특히 자녀와의 관계를 개선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도록 하세요.

48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고 유리하게 돌아가고 있으나큰 돈을 벌어들이기에는 다소 부족함이 있는 날입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직접확인하고 처리하도록 하세요.

36년생 : 위장 장애가 예상되는 날이니 밤늦게 음식을먹지 말고 일찍 자도록 하세요. 내일은 아침부터 중요한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눈 앞에 보이는 실리보다는 멀리 보는명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이익에 연연하지 말고 크게 보고 멀리 보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마음을정리하고 새로운 포부를 담기 위한 여행이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여행길이 즐겁지만은 않겠지만 배우고깨닫는 것이 많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61년생 : 뜻밖의 힘든 상황이 눈 앞에 펼쳐지더라도오늘 해결해야 할 중요한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새롭게 만난 사람들과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나가는 날입니다. 인연을 통해 새로운 기회가 만들어 질 수 있으니 기회가 찾아오면 꼭 잡기 바랍니다.

37년생: 심신이 불안하고 컨디션이 좋지 않아 일의능률도 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약으로 해결하는 것도 한계가 있으니 약 대신 다른 방법을 찾아 보도록하세요. 가벼운 운동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좋은 일들이 일어나는 날입니다. 지인들의 도움이 빛을 바라는 날입니다.

74년생 :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이며 무엇 일이든 성공확률이높은 날입니다. 중요한 업무나 계약과 관련된 일이 있다면 오늘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오늘은 계약체결 하지 않아도 되니 신중한검토 후에 하도록 하세요. 오늘 계약을 앞두고 있지만 왠지 깔끔하지 않다고 생각된다면 보류하는 것이좋습니다. 법적인 문제에 대해 상담 받아보고 해결하도록 하세요.

50년생 : 오늘은 건강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심혈관 계통으로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바깥활동을하더라도 혼자 다니지 말고 함께하는 사람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38년생 : 몸 상태가예전 같지 않거나 어딘가 아파 혼자서 서러워 하지 말고 가까운 병원을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치료하지않아 치료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목표를 향해 꾸준하게 노력한다면 어느시점에서는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시점에 이르기 전에 포기하기 때문에 성공의문을 열지 못하는 것입니다.

75년생 : 돈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우선임을 명심해야하는 하루입니다. 아무리 돈이 중요하다고 하지만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이니 심사숙고 해야할 것입니다.

63년생 : 급하다고 하여 대충한다면 오늘의 일이 문제시되어 훗날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일을 함에 있어 큰고 작은 일과 상관없이 최선을 다해야 할것이며 처음부터 꼼꼼하게 처리해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성공 확률은 높지만 적절한 타이밍을 찾지못하면 좋은 성과로 이어지지 못할 수 있습니다. 들어갈 때와 나올 때를 잘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주변 환경의 변화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대충 보다가는 실수가 예상되는 날이니 꼼꼼하게 살펴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진로에 대해 고민되는 날입니다. 자신의 재능과 자신의 위치를 빨리 파악해야 할 것입니다. 늦었다생각하지 말고 오늘이라도 진로에 대해 심도 있는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시련은 큰 사람이 되기 위한 반드시 거쳐야하는 과정입니다. 오늘 당신에게 찾아온 시련을 돌려보내지 말고 부딪혀 보세요. 결코 이겨내지 못할 상대는 아닙니다.

64년생 : 부부싸움으로 인해 아침부터 기분이 좋지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감정을 추스르고 난 후에 배우자의 마음을 달래 주기 바랍니다. 오늘 배우자를 달래주지 못하면 오래도록 후회하게 될 수 있습니다.

52년생: 공든탑이 무너질 수 있는 날입니다. 여기서 포기하면 회복불능이 되어 서로에게 큰 손해를 줄 수 있는 상황으로 치달을 수 있으니 시간 관리를 잘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장애물이 허물어지고 평소에는 잘 풀리지않는 문제들이 갑자기 풀리게 되니 기쁘지 그지 없는 날입니다.


뱀띠 89년생 : 자신의 주장을 말하는 것과 고집을 부리는것이 다름을 이해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근거 없는 고집을 부린다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좋은 인상으로남지는 못할 것입니다.

77년생 : 회사를 그만두게 된다면 당분간은 휴식을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고자 하고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다시 한 번 고민해 보고 방향을 정하고 계획을세워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65년생 : 도움을 주겠다고 하는 사람이 있으니 진행하는일이 상승세를 타게 될 것입니다. 자신감이 부족하면 일이 털어 질 수 있으니 마음을 굳게 먹고 자신감을가지시기 바랍니다.

53년생 : 사람을 만날 때는 겉모습만으로 평가해서는안됩니다. 선입견이나 편견으로 잘못된 판단을 하게 된다면 서로에게 도움이 되지 못하고 실속 없는 하루가될 수 있습니다.

41년생 : 닥쳐서 일을 처리하기 보다 미리 준비해둔다면 일을 한 번에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은 일을 두 번 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해 두기바랍니다.


말띠 90년생 : 오늘 일정은 변동이 많은 날이 될 것입니다. 약속을 하더라도 지키지 못할 수도 있으니 여지를 남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가장 먼저는 당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다하는 것입니다. 이후 다른 사람이 도움을 요청하면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도움을 주면 될 것입니다. 주객이 전도되면 서로에게 불편함을 주게 될 것이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66년생: 뭔가 잘 못되어가고 있음이 보이면 바로 관련된 사람들과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이익을 당할 것이라는 생각이 앞서 혼자 해결하려고 하다가는 더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잘 판단하기 바랍니다.

54년생 : 자신감 없는 행동은 실수를 유발 시킬 수있습니다. 당신의 실수가 단지 실수로 끝나면 상관없겠지만 함께 엮어 있는 일들 때문에 낭패를 볼 수있습니다. 정신 차려고 자신감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믿음이 선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서로 믿지 못하는 상황에서는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없을 것입니다. 상대방을믿고 기다려주는 자세도 필요합니다.


양띠 91년생 : 손에 잡히지 않는 목표나 너무 먼 미래에대한 비전을 얘기한다면 오히려 더 힘들 수 있습니다. 손에 잡히는 목표를 세우는 것이 좋으며 실천 가능해야할 것입니다.

79년생 : 자녀 앞에서 부부싸움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들은 감수성이 예민하므로 알게 모르게 부정적인 인식을 각인시키게 될 것입니다. 자녀 앞에서는 화목하게 지내는 모습을 많이 보여 줘야 할 것입니다.

67년생 : 그 동안의 고생으로 의욕이 떨어지는 날이될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되찾기 위해서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으며 자기 계발에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 부부 사이에 비밀이 없도록 하세요. 괜한 오해를 살 수 있습니다. 솔직한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서로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추운 날씨에 밤 늦도록 업무에 시달리면건강을 해치고 말 것입니다. 건강을 해치면서까지 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 안되면 내일 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자리에 참석했는데당신이 막내라고 판단되면 가만히 앉아만 있지 말고 분위기를 띄우도록 하세요. 그렇지 않다면 스스로 서비스맨을자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 능력이 뛰어나 자신감을 갖는 것은 좋으나자신감이 지나쳐 자만하게 된다면 동료들이 당신을 외면하고 동료들과의 충돌이 예상됩니다. 충돌이 발생하지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부부동반 모임이 예정되어 있다면 미리 준비해서시간에 맞춰 도착 할 수 있도록 하세요. 그리고 지나친 치장은 오히려 좋지 않으니 유의 하기 바랍니다.

56년생: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는 않습니다. 지출될 곳은 많은데 수입은 많지 않아 고민되는 날입니다. 돈을 더벌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지출관리를 통해 지출을 줄여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오늘은 긴장을 풀지 말고 정신을 바짝 차려야할 것입니다. 오늘의 실수는 오늘로 끝나지 않고 다음 업무에 큰 지장을 초래하게 될 것이니 잘 판단하고행동해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힘든 상황을 회피하려고 하는 날입니다. 이런 날일수록 회피하거나 포기한다면 당신은 앞으로도 성장하지 못하고 도태되고 말 것입니다. 오늘은 회피보다는 부딪혀 보도록 하세요. 생각보다는 힘들지 않을것입니다.

81년생 : 그 동안 착실하게 준비해온 일들이 마무리되어 새로운 사업에 탄력이 붙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69년생 : 한 해를 돌아보며 당신에게 도움 준 사람들에게감사의 인사를 전하도록 하세요. 만나지도 못하더라도 전화를 통해 안부인사는 전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함을 기억하고 있음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57년생: 아직 성과가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일에 탄력이붙기 시작한다면 순식간에 결과를 나타날 것입니다. 의심하지 않고 꾸준한 실천이 탄력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45년생: 빚이 있다면 빨리 갚는 것이 좋습니다. 갚을 수 있는 상황이 안되면 양해를 구하고 어떤 방식으로 갚아 나갈 것인지 협의하도록 하세요. 빚이라는 족쇄 때문에 큰 일을 하기에 장애가 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감추려고 할수록 수렁에 빠지는 느낌이든다면 용기 내 사실대로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솔직해지면 의외로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 회사 내에서 말을 할 때는 상황과 분위기를봐 가면서 말을 골라해야 할 것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라고 하여 생각 없이 한다면 당신의 언행 때문에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70년생 : 하나의 프로젝트를 위해 함께하는 사람들과의기투합해야 할 때입니다. 혼자일 때보다 훨씬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58년생 : 일에 막힘이 있을 수 있으나 끝내는 마무리될 것입니다. 실패를 생각하면서 일을 하게 되면 실제로 실패로 이어질 수 있으니 자신감을 업무에 임해야할 것입니다.

46년생 : ‘지성이면 감천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무리 힘든 일이라도 의지와 신념을 가지고 끝까지포기하지 않는다면 결국 이루어질 것이니 오늘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95년생: 진실하지 못하다는 것을 상대방이 간파한다면비즈니스에 좋은 못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니 먼저 진실한 모습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자신감은 넘치나 환경이 따라주지 않으니맨땅에 헤딩하는 격이라 힘이 들겠지만 참고 이겨낸다면 그 이상의 깨달음과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71년생 : 중요한 결심을 하는 날입니다. 결정을 하기 전까지는 다소 긴장되고 떨리기도 하겠지만 결정을 하게 되면 떨림이 싹 사라지고 새로운 일에 대한기대감이 높아지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59년생 : 말을 하지 않는다면 상대방은 알 수 없습니다. 힘든 사정이 있다면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정을 말하고 양해를구하도록 하세요. 오전보다는 오후가 좋습니다.

47년생 : 고정관념은 버려야 할 것입니다. 젊은 사람들의 행동을 이해하려면 다양한 관점에서 사고하는 연습을 해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