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7일 갑진(甲辰)일 띠별오늘의운세, 친구들과 추억여행을 떠나기에 적당한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7일 갑진(甲辰)일 띠별오늘의운세, 친구들과 추억여행을 떠나기에 적당한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7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일을 하기 전에 마음의 자세부터 바로잡아야 할 것입니다. 해이해진 마음을 단단히 묶고 배수의 진을 친다는 생각을 가지고 업무에 집중해야성공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72년생 : 오늘은 기분전환이 필요한 날입니다.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많이 쌓여 있으니 빨리 풀어내지 못하면 당신의 건강에도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며 함께업무를 하는 동료들에게도 민폐가 될 수 있으니 나름의 방법으로 기분전환을 하며 머리를 맑게 하도록 하세요.

60년생 : 배우자와의관계가 다툼으로 인해 소원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배우자를 피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해결하고자 노력해야할 것입니다. 뒤로 미룬다면 배우자뿐 아니라 자녀와의 갈등도 예상할 수 있으니 더 큰 일로 번지지 전에해결하도록 하세요.

48년생 : 오늘은 가던 길을 잠시 멈추고 주변을 둘러보는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세상이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주변변화에 잘 대응하면서 적응하고 있는지 변화를 줘야 하는지 등을 살펴보고 대안을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

36년생 : 집중력이 예전만 못하니 집중하거나 몰입해야하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하지는 않지만 약간의 활동을 통해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시도해보세요. 건강에도 좋습니다.


소띠 85년생 : 식욕이 넘치는 것은 좋은 일이나 과식은업무에 도움되지 않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과식으로 인해 피곤함이 더해 질 수 있으니 절제하도록 하세요.

73년생 : 사업가라면지금 하고 있는 일이 때가 아님을 직감했다면 충분한 휴식을 취하거나 때를 위해 공부에 열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가되었을 때는 전력질주를 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해 둬야 하는 날입니다.

61년생 : 위기대처능력이 발휘되는 날입니다. 그 동안의 경험이 오늘의 상황을 적절하게 대처하게 되니 동료들로부터 신뢰를 얻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49년생 : 가장 힘든 것 중에 하나라 사람과의 관계입니다. 인연을 맺기도 힘들지만 관계를 끊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만약 잘못된 만남이었다고 판단되는 사람이 있다면 빠른 결정이 필요할 듯 합니다.

37년생 : 오늘은 귀인을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집안에만 있지 말고 바깥활동을 하도록 하세요. 멀리 나갈 필요는없지만 가까운 곳으로 나가시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마음을 고백하기에 적당한 날이니오늘을 잘 활용하기 바랍니다. 술로 용기를 얻으려고 한다면 안하느니만 못한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 다른 사람들의 다툼에 중간에 끼여 이러지도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처신을 잘 못하면 괜한 불똥이 튈 수 있으니 상황을 지켜보면서처세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서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62년생 : 이번 일은 여럿이 함께 하는 것보다 혼자하는 것이 더 이로울 수도 있습니다. 여럿이 함께 하다 보면 배가 산으로 갈 확률이 높습니다. 빠른 판단과 결정이 필요합니다.

50년생 : 몸과 마음이 따로 놀고 있으니 안타까움이더해지는 날입니다. 몸이 마음을 따라갈 수 있도록 적당한 운동으로 건강으로 챙겨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식사를그르지 마세요. 아무리 바쁜 일이 있어도 식사는 꼭 챙겨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는 건강도 챙겨야 합니다.


토끼띠 87년생 : 오늘 저녁은 친구들과 술자리를 해보세요. 안고 있는 고민을 풀어놓으면 친구들이 조언이나 대안들을 내 놓을 것입니다. 친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도록 하세요.

75년생 : 쌓아온 인간관계를 통해 한 발짝 나아갈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도움이 크게 한 몫 하게 되니 기쁨을 함께 나누도록하세요.

63년생 : 자녀와의 대화가 서툴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하여 대화를 나누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시행착오를 감수해야한 발짝 다가갈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하세요.

51년생 : 누구든지 당신 곁에 언제나 있을 수는 없습니다. 어떤 이유에서든 때가 되면 만나고 또 때가 되면 헤어지는 것이 인생입니다. 가까이있을 때 미련 남지 않도록 잘 해주도록 하세요.

39년생 : 여성이라면 부인병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증상이 있을 때에는 가까운 병원 찾아가 보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결혼 상대자가 있다면 더 이상 늦추지말고 프러포즈를 하도록 하세요. 상대방도 당신의 사랑고백을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는 것은 핑계에 지나지 않습니다. 진정한 사랑은당신의 허물도 보듬어 줄 것입니다.

76년생 : 심신이 불편하니 일 또한 꼬이는 날입니다. 오늘은 외부 사람들과도 웬만하면 만나지 않는 편이 이로울 수 있습니다. 중요한미팅을 앞두고 있다면 사정을 얘기하고 정중히 양해를 구하고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하다가일을 그르칠 수 있음입니다.

64년생 : 부동산 매매와 관련해서 운이 따르니 검토해보셔서 좋을 듯 합니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의 말에만 의존하지 말고 직접 발로 뛰어 다니며 정보를 알아보고검증하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 때를 아는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맡겨진 일이 있더라도 언제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님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그일을 위한 적당한 때인지를 먼저 읽어 낼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아직은 때가 아니니 조금 더 기다려야할 것입니다.

40년생 : 걱정하고 고민하던 일이 물 흐르듯 씻겨내려가는 날입니다. 앞으로 막힘 없이 술술 잘 풀릴 것이며 마음을 편안하게 갖길 바랍니다.


뱀띠89년생 : 첫 눈에 반할 이성을 만나게 될 수있으니 눈을 크게 뜨고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집안이나 사무실에만 있지 말과 외부활동이나 저녁에는 모임이있다면 꼭 참석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오늘은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당황스러워하고 있지만 금방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올 것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다만 상황에 굴복하지않으려는 긍정마인드 셋과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65년생 : 잘 쌓아온 신뢰라 하더라도 한 방에 무너질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지치고 힘든 상황에서도 말과 행동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감정을 억누르지 못하고 욱 한다면 도로아미타불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53년생 : 오늘은 가족과 저녁을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술자리가 있다고 빠지지 말고 가족과 식사도 하면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이니 일찍 귀가하도록 하세요. 들어갈 때 가족을 위한 가벼운 선물을 준비하는 것은 좋습니다.

41년생 : 면역력이 떨어지는 날이니 사람들이 많이모이는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에너지 소모가 많은 활동도 삼가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세요.


말띠 90년생 : 누군가를 만날 때는 순수한 마음으로진심을 다해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괜한 욕심으로 무언가를 얻으려고만 한다면 상대방이 당신을 가까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8년생 : 일을 함에 있어 문제는 언제 어디서든 발생할수 있습니다. 작은 문제들에 대해서는 연연할 필요 없으며 충분히 극복해 나갈 수 있는 면역력이 있으니앞으로 전진하세요.

66년생 : 사업은 지속가능 하도록 매출을 계속 발생시켜야 할 것입니다. 매출이 없으면 사업도 지속할 수 없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나태한 생각은 버리고 매출이 오르지 않는다면 빠른 대응이 필요한 날입니다.

54년생 : 사업계획이나 기획 안을 발표해야 하는 날이라면철저히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반드시 리허설을 통해 문제는 없는지 살펴봐야 하는 날입니다. 발표만 잘 한다면 좋은 성과로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42년생 : 새로운 만남에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앞으로 인생을 함께 걸어갈 친구를 만나 동행하게 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하고 싶은 일이 많으니 지출 또한늘어나는 날입니다. 하지만 지출이 수입보다 많게 된다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머니 사정을 확인해야할 때입니다.

79년생 : 대안을 찾기 힘든 어려운 상황이 닥칠 수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과 당신 팀은 대안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해결하려고 하지 않고 미리 포기를 한다면 다음 기회가 주어지지 않을 수도 있음입니다.

67년생 : 그 동안 건강상의 문제로 마음이 편치 않았다면오늘부터 회복세로 돌아설 것입니다. 머리고 맑아질 것이니 앞으로 무엇을 해야 할 지 고민해 보도록 하세요.

55년생 : 장거리 출장은 당신이 반드시 가야 하는상황이 아니라면 다른 사람을 보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꼭 가야 하는 상황이라면 체력이 떨어지고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아랫사람과 동행하도록 하세요.

43년생 : 재물 운이 따르는 날이니 좋은 소식을 기다려보세요. 재물이 들어온다면 아껴 쓰고 저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경솔한 행동을 자제해야 하는 날입니다. 주변 상황이 당신을 심란하게 만들 수 있는 날이니 감정의 기복이 심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냉철해 져야 하나 그렇지 못할 수 있으며 경솔한 행동으로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80년생 : 좋은 분위기 속에서 회의가 진행되고 좋은아이디어가 도출 되니 앞날이 밝은 날입니다.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과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며 결과또한 기대되는 날이니 적극성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도록 하세요.

68년생 : 일이 계획대로 되지 않고 예상 밖의 방향으로흘러가고 있어 당황스러운 하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눈 앞의 일만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문제의 원인을찾아야 할 때입니다. 처음부터 다시 하는 한이 있더라도 원점에서 다시 되짚어 보세요.

56년생 : 면역력이 떨어지는 때입니다. 불규칙한 생활습관을 버리고 규칙적인 습관을 갖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좋은 식습관과 운동하는 습관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고집을 피울 때가 아닙니다. 열린 마음을 가져야 당신에게도 좋은 일이니 상대방의 말에도 귀 기울여 들어보세요.


닭띠 93년생 : 이제는 당신의 말과 행동에 대해서자신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어느 누구도 당신을 위해 대신 책임져 주지 않으니 신중하고 진중함이 필요한때입니다.

81년생 : 오늘 만나는 사람과 좋은 인연을 만들어앞으로 오랫동안 함께 할 수도 있습니다. 거짓된 행동보다는 진솔한 말과 행동이 당신의 매력이 될 것임을알아야 합니다.

69년생 : 보류 되었던 일들이 주변환경의 변화가 다시시작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행에 필요한 자금이 확보되지 않아 어려움은 여전히 남아 있는 상태라판단과 처신을 잘 해야 하는 날입니다.

57년생 : 오늘은 급한 업무만 처리하고 일찍 귀가하여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가 복잡하고 마음이 편치 않으니 쉬면서 마음을 정리해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근육통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온 찜질을 통해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좋으며 그럼에도 풀어지지 않는다면 가까운 병원을 찾아가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비밀로 간직하려고 한 것을 사람들에게들켜버릴 수도 있습니다. 어차피 들킬 것이라면 먼저 얘기 하는 것이 속이 시원 할 수 있습니다.

82년생 : 집안일 때문에 회사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수 있는 날입니다. 괜히 아랫사람에게 화풀이 할 수 있으니 차분하게 마음을 잡아야 할 것이며 집안일부터해결하고 업무에 임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70년생 :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사회적 지위가 높아질 것입니다. 사회적 지위가 높아짐에 따라 주변 사람들의 기대에 대한 부담감도 높아 질 것이니 지위에맞도록 겸손의 소양뿐 아니라 지식과 경험을 갖춰야 할 것입니다.

58년생 : 육체적인 피로는 충분한 수면으로 풀 수도있지만 정신적 스트레스는 수면 가지고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맑은 공기 마시면 기분전환으로 풀어야 할것입니다. 기분전환을 위한 계기를 만들어 보세요.

46년생 : 뭔가를 배우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취미로 할 수 있고 사람들을 만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취미생활을 한 번 찾아보세요.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친구들과 추억여행을 떠나기에 좋은날입니다. 마음 맞는 절친과 여행을 하는 도중에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니 이 또한 기쁜 일이 아닐 수없습니다.

83년생 : 동료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싶겠지만 아직은때가 아닙니다. 조만간 당신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올 것이니 지금부터 철저히 준비해두도록 하세요.

71년생 : 당신의 지식과 경험이 큰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자신의 생각에 확신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며 여럿이 하는 것보다 우선은 혼자 진행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자리가 잡힌 후 사람들과 함께 하도록 하세요.

59년생 : 반가운 소식이 전해 지는 날입니다. 새로운 일거리가 들어올 테니 자신감을 가지고 천천히 해 나가도록 하세요.

47년생 : 당신의 건강이 걱정되는 날입니다. 기분 좋은 술자리가 예정되어 있으나 술을 절제하지 못하여 과음하게 된다면 건강을 해치게 되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찬 음식은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