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국내 최대 육아 박람회 ‘제37회 베페베이비페어’, 20~23일 코엑스에서 개최

공유
6

국내 최대 육아 박람회 ‘제37회 베페베이비페어’, 20~23일 코엑스에서 개최

제37회 베페베이비페어포스터. 사진=베페이미지 확대보기
제37회 베페베이비페어포스터. 사진=베페
국내 임신·출산 육아 박람회의 대표주자인 ‘제37회 베페베이비페어’가 오는 2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A, B홀에서 개최된다고 4일 밝혔다.

‘베페베이비페어’는 지난해 제36회에서 20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초·최대 규모의 육아용품 전시회이다. 매회마다 450여개 브랜드와 10여만 명이 넘는 참관객이 오가는 대한민국 대표 전시회로 침체되고 있는 육아시장 속에서도 매 행사마다 참관객이 증가하며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37회 베페베이비페어’는 생명을 길러낸다는 어려운 일인 육아, 전쟁과도 같은 육아에서 승리하기 위한 필승의 방법, ‘육아병법’이라는 테마 아래 450여개의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모여 다양한 프로그램과 클래스를 준비해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또 베페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많은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현재 공개된이벤트는 무료 입장, 공식 경품, 선착순 선물, 임신부 축하 선물 증정 이벤트 등이다.

무료 입장 이벤트는 베페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베페 행사의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행사 종료 이전까지 베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하면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은 회원정보를 최신으로 수정하면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베페베이비페어 공식 경품이벤트, 육아병법 배너. 사진=베페이미지 확대보기
베페베이비페어 공식 경품이벤트, 육아병법 배너. 사진=베페

공식 경품 이벤트는 베페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이다. 이번 베페베이비페어의 육아 콘셉트를 맞추면 정답자를 대상으로 스토케트립트랩, 잉글레시나지피라이트 절충형 유모차, 시크이지턴360, 다이치퍼스트세븐 플러스 ISOFIX, 베이비뵨베이비캐리어무브세이지 그린 외 수십 가지의 경품을 증정한다. 정답자는 제37회 베페베이비페어 현장에 방문해 경품을 수령해 갈 수 있다.

선착순 선물 이벤트는 전시회가 열리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매일 다른 종류의 선물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는 행사다. 첫날인 20일에는 시크의 안전벨트 애착인형, 21일에는 그로미미의 스테인리스 보온용기, 22일에는 블루래빗의 엄마, 사랑해요!무민 LED 사운드북, 23일에는 슈가부거의 흡착 이유식기를 증정한다. 해당 경품은 Hall A1/A3, Hall B1/B2 입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소중한 임신부를 위한 축하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전시회 개최 전일 동안 방문하는 임신부를 대상으로 일 500명, 기간 내 총 2000명에게 던바이디어컨투어·해피닷디너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경품은 Hall A3/B2 입구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산모수첩 또는 진료카드를 반드시 지참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베페 관계자는 “20년 이상 꾸준히 개최해오는 동안 꾸준히 방문해주시는 많은 관람객분들에게 많은 선물과 추억을 남겨드리고 싶다”며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