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넥센타이어, 영 맨체스터시티 클럽 e스포츠 후원…소매에 넥센타이어 로고 부착

공유
0


[글로벌-Biz 24] 넥센타이어, 영 맨체스터시티 클럽 e스포츠 후원…소매에 넥센타이어 로고 부착

center
넥센타이어가 영국 맨체스터시티 클럽 e 스포츠를 후원한다. 이에 따라 클럽 스포츠팀의 소매에 넥센타이어 로고가 부착된다.
넥센타이어가 통신회사 에티살라트와 함께 영국 맨체스터시티 클럽 e스포츠 후원사로 결정됐다고 스포츠프로가 전했다. 이에 따라 클럽 스포츠팀의 소매에 넥센타이어 로고가 부착된다.

이번 제휴는 FIFA 게임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는 동안 이루어지는 모든 라이브 이벤트에서 FIFA 선수인 숀 스프링게티와 라이언 페소아가 넥센타이어 로고가 부착된 셔츠를 착용, 넥센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이다.
넥센은 이미 1년에 1000만 파운드(150억 원) 규모의 남자 축구팀 소매 스폰서다. 에티살라트는 현재 아랍에미리트에서 공식 통신 파트너로 지정된 축구클럽의 지역 후원사다.

새로운 파트너십은 밀라노에서 지난 9일까지 열린 e클럽 월드컵에 맨체스터시티가 모습을 드러낼 때에 맞춰 이루어졌다. 맨체스터시티의 스포츠 팀은 오는 14일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e프리미어 리그 이벤트를 주최할 예정이다.


조민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s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