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데일리원 ‘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리퀴드, 최대 75% 할인 행사 진행

공유
0

데일리원 ‘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리퀴드, 최대 75% 할인 행사 진행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은 이런 프로폴리스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 프로폴리스 리퀴드'와 '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데일리원이미지 확대보기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은 이런 프로폴리스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 프로폴리스 리퀴드'와 '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데일리원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과 겨울철 심해지는 미세먼지 등이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면서 면역력 관리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평소 마스크 착용, 손 씻기, 손 소독제 사용 등 개인위생 습관을 철저하게 관리하는 것과 동시에 면역력을 높여주고 천연 항생제라고 불리는 프로폴리스 성분이 주목을 받고 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꽃과 나무로부터 얻은 화분, 수액에 꿀벌 자신의 분비물을 이용해 만든 것으로 약 20여종의 플라보노이드 성분과 아미노산,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있어 향균, 항산화 작용을 한다.

또 프로폴리스를 구강에 사용할 경우 구강 안에서 안 좋은 영향을 미치는 유해균에 대한 향균 작용을 해 질병으로부터 체내를 보호하고 면역력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구강은 미세먼지나 일상 속 유해한 바이러스가 침투하기 쉬운 곳으로 프로폴리스를 섭취해 구강 내 향균 및 면역력을 관리해야 한다.


건강기능식품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은 프로폴리스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 프로폴리스 리퀴드'와 '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00% 캐나다 직수입 완제품으로 1일 2회 섭취 때 1일 총 플라보노이드 17㎎ 섭취가 가능하며 사용 방법이 간편하고 효과적인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현재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최대 75% 할인 행사가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정보와 구입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