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얏트, ‘코로나19’로 회원 등급‧혜택 기간 연장

공유
0

하얏트, ‘코로나19’로 회원 등급‧혜택 기간 연장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이 '코로나19'로 회원 등급 유효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사진=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이미지 확대보기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이 '코로나19'로 회원 등급 유효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사진=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
글로벌 호텔그룹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이 회원 로열티 프로그램 ‘하얏트 월드’의 등급과 혜택 유효 기간을 연장한다.

이번 조치는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됨에 따라 마련됐다. 하얏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거주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 등급을 유지하고 제공하는 혜택의 기간을 연장키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2021년 2월 28일 이내 회원 등급 만료 예정인 하얏트 월드 엘리트 회원은 등급 유효기간이 2022년 2월 28일까지로 1년 더 연장된다. 등급 자격 만족 회원에게 주어지는 스위트 업그레이드, 클럽 라운지 이용, 무료 숙박 혜택(2020년 만료 혜택 대상)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하얏트는 현재 아시아태평양 지역 거주 회원뿐만 아니라 해당 지역을 자주 방문하는 회원을 대상으로도 동일한 혜택을 적용시킬 것을 검토하고 있다.

하얏트 관계자는 “하얏트는 직원과 고객, 하얏트 호텔이 위치한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힘을 보태고 있다. 앞으로도 세계 주요 보건기구의 업데이트와 권고사항을 숙지하고 고객과 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적절한 예방 조치를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