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르티르, 인기 아이돌 '백현' 모델 선정…"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 부합"

공유
0

티르티르, 인기 아이돌 '백현' 모델 선정…"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 부합"

국내외 최정상 인기로 도움될 것으로 기대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브랜드 모델로 아이돌 그룹 엑소의 백현을 선정한다. 사진=티르티르이미지 확대보기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브랜드 모델로 아이돌 그룹 엑소의 백현을 선정한다. 사진=티르티르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백현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티르티르는 "국내외로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백현이 향후 중국, 일본 등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최적의 모델이라 판단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백현은 2012년 아이돌 그룹 엑소로 데뷔 이후 8년 동안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 솔로 앨범 발표로 그룹에 이어 솔로 가수로도 호평을 받았다. 백현은 티르티르 주요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이번 광고 컷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르티르는 ‘물광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제품 경쟁력으로 성장해온 뷰티 브랜드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을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해 무향료이거나 원료 그대로의 향이 나는 제품을 출시한다. 회사 측은 백현의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두고 백현이 새로운 원동력이 돼 앞으로 K-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넓혀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