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몬스, 17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팝업스토어 운영

공유
0

시몬스, 17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팝업스토어 운영

150주년 맞아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 선보여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진=시몬스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진=시몬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브랜드 탄생 150주년을 맞아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전시 공간에서는 시몬스의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17일까지 운영된다.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는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시몬스의 핵심 기술인 포켓스프링, 내장재뿐만 아니라 1900년대 시몬스 매트리스 원단의 패턴, 색상, 감촉 등을 재해석했다.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에만 사용되는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탁월한 지지력이 특징이다. 뷰티레스트 컬렉션 중 유일하게 소프트한 면과 단단한 면 두 가지 면으로 구성돼 양면으로 활용 가능하다.

사이즈는 '라지 킹'과 '킹 오브 킹' 두 가지 대형 사이즈로 구성됐다. 매트리스를 숨 쉬게 하는 측면의 '에어홀'에는 브랜드 150주년을 기념하는 고유 마크를 넣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시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싱글' 또는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시즌 오프 프레임·룸세트는 50% 할인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