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기어때,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입점

공유
0

여기어때,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입점

여기어때가 중소기업 근로자의 복지 향상을 위해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에 입점했다. 사진=여기어때이미지 확대보기
여기어때가 중소기업 근로자의 복지 향상을 위해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에 입점했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대표 최문석)가 중소기업 근로자의 복지 향상을 위해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에 입점한다.

중소기업 복지플랫폼은 대한상공회의소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근로자의 복지 향상을 위해 개설한 복지몰 서비스다. 상대적으로 복지혜택이 부족한 중소기업 근로자, 소상공인, 개인사업자가 무료로 가입하고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번 입점으로 여기어때는 7만5000여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가입자에게 국내 5만여 개 숙소와 7000여 액티비티 상품을 소개하게 된다. 특히 신규 가입 시 10% 할인쿠폰 지급, 무제한 5%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혜택을 받기 위해선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여기어때 서비스에 가입해야 한다. 이후 여기어때 앱을 다운받아 이메일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대한민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개인사업자의 복지 향상을 위해 정부의 정책 지원사업에 참여하게 됐다. 코로나19로 늘어난 국내여행 수요를 반영해 숙박, 액티비티 상품을 꾸준히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