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용인수지 전시장 오픈 4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공유
0

바디프랜드, 용인수지 전시장 오픈 4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바디프랜드가 용인수지 직영전시장 오픈 4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용인수지 직영전시장 오픈 4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용인수지 직영전시장 오픈 4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1주일간 열린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담요를 증정하며 구매나 렌털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이 주어진다.
'팬텀Ⅱ 보르도화이트' 제품 이상을 구매·렌털하는 고객에게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1세트가 선물로 증정되며 현장에서 계약하는 선착순 고객 20명에게는 까사온 여름용 홑겹 이불커버세트가 제공된다.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혹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은 고급 침구세트를, W정수기 브레인 이상을 구매·렌탈 고객은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1세트를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는 용인 지역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기존 프로모션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해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