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게임박스 가입자 4만명 돌파…타 통신사도 제공

공유
0

KT, 게임박스 가입자 4만명 돌파…타 통신사도 제공

월 4950원 ‘가성비’ 전략

KT 모델들이 14일부터 통신사에 관계 없이 110종의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구독형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KT이미지 확대보기
KT 모델들이 14일부터 통신사에 관계 없이 110종의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구독형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KT
KT는 지난달 출시한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를 14일부터 타 통신사 고객에게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게임박스는 월 4950원의 이용료만 내면 110여종의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다. KT의 클라우드 서버에서 게임을 구동하는 스트리밍 방식을 활용해 스마트폰만 있으면 고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다.
KT는 통신사에 관계 없이 누구나 쉽게 게임박스를 접할 수 있도록 간편 가입 및 로그인 체계를 도입했다. 카카오톡, 네이버, 구글, PASS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월정액 가입자가 아니어도 10종의 추천게임을 무제한으로 이용하거나 유료게임을 5분간 체험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박스는 출시 한달 만에 가입자 4만명을 돌파했다. 정식 출시 전 진행한 오픈베타 서비스 제공 첫 달과 비교했을 때 약 3배 이상의 가입자를 유치했다. 일 평균 이용 시간 역시 약 20% 증가했다.

KT는 연말까지 약 200여 종의 게임을 순차적으로 론칭할 계획이다. KT는 다음달 4일까지 게임박스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1500명을 추첨해 게임박스 특화 게임패드인 샥스 S5를 증정한다. 또 15일 오후 5시부터 '5시 핫딜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박스 월정액 가입자 300명에게 샥스 S2 게임패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