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핑 오늘(17일)] G마켓·옥션·LG전자 vs 쿠쿠 '렌털대전' 연다 外

공유
0

[쇼핑 오늘(17일)] G마켓·옥션·LG전자 vs 쿠쿠 '렌털대전' 연다 外

위메프에서는 17일 하루 건강용품 할인

◇G마켓·옥션, LG전자 vs 쿠쿠 '렌털대전' 연다


G마켓과 옥션에서 LG전자와 쿠쿠의 인기 렌털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G마켓과 옥션에서 LG전자와 쿠쿠의 인기 렌털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3일까지 '슈퍼 렌털대전' 기획전을 열고, 인기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렌털 서비스 상위 브랜드인 LG전자와 쿠쿠의 대결 구도로 기획해, 단독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선보인다.

먼저, LG전자 렌털 서비스를 구매하면 상품에 따라 최대 10개월 렌털료 면제, 스마일캐시 최대 7만 원 제공, 상품권 최대 35만 원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개 이상의 제품을 결합해 가입하면 렌털료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대표 상품은 ▲LG전자 듀얼 정수기(렌털료 10개월 면제, 상품권 35만 원 증정) ▲LG전자 업다운 정수기(렌털료 3개월 면제, 상품권 23만 원·스마일캐시 7만 원 증정) 등이다.

쿠쿠 상품에 대해서는 렌털료 최대 10개월 무료 혜택, 스마일캐시 최대 13만 원 제공, 최대 22만 원의 상품권 증정,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의 혜택이 마련됐다.

추천 상품은 ▲쿠쿠 인앤아웃 정수기(렌털료 10개월 면제 혹은 15% 할인, 35만 원 상품권 증정) 등이 있다.

이 외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건조기, 안마의자,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LG전자와 쿠쿠의 다양한 인기 생활가전을 만나볼 수 있다.

◇CJ올리브영, 23일까지 '올영세일'


오는 23일까지 '올영세일'이 진행된다. 사진=CJ올리브영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23일까지 '올영세일'이 진행된다. 사진=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23일까지 '옴니채널' 강점을 극대화한 정기 세일인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 트렌드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닥터지, 투쿨포스쿨, 마녀공장, 아이소이, 코스알엑스 등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의 인기 상품 1만여 개를 할인한다. CJ올리브영은 협력사들과 손잡고 경기침체 활로를 함께 모색한다는 취지에서 지난 세일 대비 차별화 특가 상품 물량을 2배 이상 늘렸다.

할인 상품은 행사의 콘셉트인 '가을로 폴(FALL)-짝'에 맞춰, 보습용 기초화장품과 바디용품,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을 엄선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수요가 급증한 건강식품과 건강위생용품, 구강용품 등의 할인율을 대폭 높였다. 추석 선물을 위한 세트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에서 언택트 소비 확산을 고려해 옴니채널 역량을 집약했다. 근거리 쇼핑이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몰, 모바일 앱, O2O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등 전방위 채널을 통해 쇼핑 편의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위메프, 17일 하루 동안 건강용품 특가 판매


위메프가 건강 관련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위메프이미지 확대보기
위메프가 건강 관련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위메프

위메프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7일 단 하루 건강용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건강을 주제로 약 270개의 환절기 건강관리, 면역관리 중심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베스트 추천 상품은 다가오는 추석에 맞춰 다양한 건강식품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주요 베스트 상품은 ▲락토핏 생유산균 6통(비타민 사은품 증정) 6만 2900원 ▲락피도 비타민D 400IU+키즈10포 증정 8910원 ▲지큐랩 100억 생유산균 골드 500㎎*60캡슐 2만 4500원 ▲간 건강 밀크씨슬 원데일리 60캡슐 1만 4320원 등이다.

하루 2번(0시, 10시)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이너뷰티 트렌드 제품인 콜라겐부터 생활 필수 건강 관련 제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타임세일 주요 상품은 ▲고려은단 비타민C 180정 1만3900원 ▲로엘 300달톤 저분자 콜라겐정 500㎎ 60정 9900원 ▲자유다방 체중조절식 일분한끼 50g 1병 1900원 등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