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숯불 제주 양념돼지갈비, 선택 한국인의 메뉴 삼계탕&누룽지탕

공유
0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숯불 제주 양념돼지갈비, 선택 한국인의 메뉴 삼계탕&누룽지탕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고수뎐으로 숯불 재주양념갈비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고수뎐으로 숯불 재주양념갈비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대박신화 어느날, 선택! 한국인의 메뉴, 고수뎐 등이 진행된다.

이날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독창성과 실용성 모두 갖춘 세상 하나뿐인 소품 편으로 디자인 인테리어 소품 전문점 <도시안팩토리>를 방문, 대박 비결을 들여다본다.
'선택! 한국인의 메뉴'에는 기력회복을 위해 찾는 음식 Top3 편으로 삼계탕과 누룽지탕을 소개한다.

'고수뎐'에서는 불을 다스려 육즙의 절정을 선보이다 편으로 제주 양념돼지갈비 전문 상주 <조이통통생구이>를 선정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선택! 한국인의 메뉴]
■ 소문난집
관악구 맛집으로 삼계탕과 누룽지삼계탕으로 전파를 탄다. 삼계탕 1만3000원, 누룽지 삼계탕 1만5000원, 닭볶음탕 3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관악구 인헌2길 8-2

[고수뎐]
■ 조이통통생구이
상주 맛집으로 육즙을 꽉 잡은 제주 양념돼지갈비 전문점이다. 참숯을 직접 제작해서 사용한다. 제주양념돼지갈비 1만원, 오겹살 1만원 소갈비 1만5000원 등이 있다. 일요일 휴무.
-위치: 경상북도 상주시 문무 1길 40-5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