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활용품업계 소식(3일)] 이케아 코리아·테팔·에이스 침대·루루벨

공유
0

[생활용품업계 소식(3일)] 이케아 코리아·테팔·에이스 침대·루루벨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배송비 할인하고 200여 개 제품 15% 할인
테팔, 8단계 온도 설정 기능 갖춘 '간편하고 오래 가는' 차탕기 출시
에이스 침대, 프리미엄 산후조리원과 협업해 명품 리클라이너 판매
루루벨, '셀워터 샤워 패키지' 광고 선봬…모델 한혜진 기용해 '눈길'

이케아 코리아는 오는 23일까지 '따뜻한 겨울 프로모션'을 벌여 비대면 쇼핑 경험을 강화한다. 사진=이케아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이케아 코리아는 오는 23일까지 '따뜻한 겨울 프로모션'을 벌여 비대면 쇼핑 경험을 강화한다. 사진=이케아 코리아

◇ 이케아 코리아, '따뜻한 겨울 프로모션' 개최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비대면 쇼핑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배송 요금을 최대 4만 원 할인해준다.

이케아 멤버십 회원에게 200개 이상의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15% 저렴하게 판매하는 판촉 행사도 열린다. 혜택은 매장, 플래닝 스튜디오, 이케아 랩 등 이케아 코리아 전 점에서 동일하게 제공된다.

한편 이케아 코리아는 고객지원센터의 홈퍼니싱 전문가에게 홈퍼니싱 설계부터 상품 주문‧배송까지 조언받을 수 있는 ‘전화 주문‧플래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으로 주문한 제품을 이케아 매장에서 받아 대면 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매장 픽업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 테팔, 최대 8시간 작동하는 차탕기 출시


최근 출시된 테팔 차탕기 테이스티. 사진=테팔이미지 확대보기
최근 출시된 테팔 차탕기 테이스티. 사진=테팔


종합생활가정용품 브랜드 ‘테팔’은 ‘테팔 차탕기 테이스티(BJ551BKR)’를 출시했다.

테팔 차탕기 테이스티는 최대 8시간 달일 수 있는 약탕 기능으로 재료의 유효성분이 충분히 추출된 건강한 차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오랜 시간 일정 온도로 차를 달일 수 있어, 가스 불을 조절하거나 여러 번 나누어 달일 필요가 없다.
분유 포트(40℃)부터 차우림(80℃), 달임(90℃), 드립 커피(95℃), 끓이기(100℃) 기능 등 맞춤형 8단계 온도 설정 기능을 갖춰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 마지막 온도를 기억하는 스마트 메모리 기능으로 차탕기를 들어 올렸다 내린 후 온도를 다시 설정하지 않아도 된다.

LCD 표시 화면이 있어 실시간 온도와 시간을 한눈에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차 거름망과 뚜껑이 완전히 분리돼 세척이 간편하다. 차 거름망을 분리하면 무선주전자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 에이스 침대 스트레스리스,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에 체험용 제품 마련


에이스 침대 '스트레스리스'의 메이페어 리클라이너. 사진=에이스 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 침대 '스트레스리스'의 메이페어 리클라이너. 사진=에이스 침대


에이스 침대가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가 ‘드라마(DERAMA) 산후조리원’과 협업을 진행한다.

드라마 산후조리원은 개인화된 시설과 최고급 서비스로 유명한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이다. 총 20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산모 개인에게 특화된 1:1 맞춤형 서비스를 비롯해 제리무진 서비스, 리클라이너, 공기청정기, 헤어드라이어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트레스리스는 해당 시설 VVIP실과 VIP실에 ‘메이페어(MAYFAIR)’, ‘레노(RENO)’, ‘매직(MAGIC)’ 등 리클라이너를 배치했다. 이들 상품은 흔들의자에 앉은 듯 규칙적인 앞뒤 움직임을 선사하는 ‘흔들 기능’으로 수유를 할 때나 아이를 재울 때 아이와 산모 모두 심리적인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스트레스리스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임산부와 수유부 고객은 프리미엄 바디오일 기획세트와 육아용 프리미엄 블랭킷 2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 루루벨, ‘셀워터 샤워 패키지’ 새 얼굴에 모델 한혜진 발탁


모델 한혜진이 출연한 루루벨 셀워터 샤워패키지 광고. 사진=루루벨이미지 확대보기
모델 한혜진이 출연한 루루벨 셀워터 샤워패키지 광고. 사진=루루벨


홈케어 제품 전문 브랜드 ‘루루벨’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새 얼굴로 톱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을 발탁했다.

루루벨은 “철저한 관리로 자신을 가꾸는 한혜진의 프로페셔널한 이미지가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를 추구하는 제품의 방향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혜진은 MBC ‘나혼자 산다’, MBN ‘오래살고볼일’의 MC를 맡은 것을 비롯해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루루벨 셀워터 샤워패키지 광고 속 한혜진은 샤워기에서 나오는 45억 개 마이크로 버블수를 맞으며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의 변화를 느끼고 있어 눈길을 끈다.

루루벨이 독자 개발한 셀워터 기술의 핵심은 모공 속 노폐물 제거 효과가 높은 마이크로 버블을 생성하는 것이다. 마이크로 버블수는 고농도의 초미세 산소 기포(마이크로 버블)를 다량 포함하고 있어 모공 깊숙이 쌓인 노폐물과 흡착해 제거 효과에 도움을 준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