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속초 자연산 가자미조림, 먹킷리스트 가지 튀김&멘보샤

공유
49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속초 자연산 가자미조림, 먹킷리스트 가지 튀김&멘보샤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18회에는 자족식당으로 속초 자연산 가자미조림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18회에는 자족식당으로 속초 자연산 가자미조림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18회에는 역전의 명샷, 먹킷리스트, 자족식당,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역전(驛前)의 명샷' 코너에서는 No.23 흙과 쌀의 예술, 이천역 편이 그려진다.
'먹킷리스트'에는 중국요리의 꽃! 화려한 튀김 전채 요리 편으로 가지튀김&깐풍 가지, 멘보샤 맛집을 탐방한다.

직접 키운 식재료나 직접 잡은 식재료로 만드는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추울수록 맛이 찬다! 속초 자연산 가자미조림 편이 그려진다.

'자연인' 코너에서는 아주 천천히 꿈은 이루어진다 편으로 민평기씨를 만나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역전의 명샷]
■ 남양도예
-위치: 경기 이천시 신둔면 도자예술로6번길 111
■ 스토리큐브100
이천 도예마을 예스파크에 있는 도자기 공방이다.
-위치: 경기 이천시 신둔면 도자예술로99번길 65 스토리큐브

■ 임금님쌀밥집
이천 맛집으로 '임금님정식'을 소개한다. 수요 미식회에 소개된 곳이기도 한다. 대표 메뉴 게장정식 4만3000원, 임금님정식 5만2000원이다.
-위치: 경기 이천시 신둔면 경충대로 3134

■ 이진상회
야외 정원과 각종 특이한 조형물을 갖춘 이천 베이커리 카페로 순쌀 꽃단지, 순쌀 밥 한 공기, 계란 프라이 등으로 소개한다.
-위치: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56

[먹킷리스트]
■ 향미
연남동 중식 맛집으로 '가지 튀김&깐풍 가지'로 전파를 탄다. 시그니처 메뉴 가지 튀김, 깐풍 가지 각각 2만2000원이다.
-위치: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3

■ 진진
연남동 중식 맛집으로 '멘보샤'가 유명하다. 대표 메뉴 멘보샤(6개) 1만8500원이다.
-위치: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123

[자족식당]
■ 화진호 이선장네
속초 맛집으로 자연산 가자미로 만든 가자미조림, 가자미구이, 가자미회무침을 소개한다. 직접 잡은 생선으로 요리한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소개된 곳이기도 하다. 가자미탕 1만원, 가자미조림 3만원~4만원, 가자미회무침 3만원~4만원 등이 있다.
-위치: 강원도 속초시 먹거리4길 18-1

전국 이색 먹거리를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