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상출시 생활용품!(12일)] 테팔·시몬스 침대·써모스·쿠쿠

공유
0

[신상출시 생활용품!(12일)] 테팔·시몬스 침대·써모스·쿠쿠

가구·주방용품업계, 최신 소비 추세 반영해 라인업 확대에 '열일'

테팔은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을 내놨다. 사진=테팔이미지 확대보기
테팔은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을 내놨다. 사진=테팔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 출시


테팔은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의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종류 중에서도 녹슬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SUS304 재질로 만들어져 어떤 재료를 넣고 사용하더라도 긁힘이나 냄새 뱀, 착색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최대 80도까지 견딜 수 있는 내열 기능과 기존 유리 용기 제품 대비 2배 이상 가벼워진 무게도 강점이다.

이와 함께 단단한 얼음부터 딱딱한 견과류, 멸치나 건새우같이 말린 재료도 뭉침 없이 완벽하게 분쇄해주기 때문에 홈 카페를 위한 커피원두 분쇄나 건강을 위한 천연조미료를 만드는 데도 유용하다.

분리형 칼날로 용기를 본체에서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고, 제품 자체에 적용된 자동 세척 모드로 믹서 용기와 날카로운 칼날에 묻은 미세한 잔여물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 프레임 신제품 2종 내놔


시몬스 침대는 프레임 신제품 톤즈(왼쪽)와 키오네를 출시했다. 사진=시몬스 침대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 침대는 프레임 신제품 톤즈(왼쪽)와 키오네를 출시했다. 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는 구조적인 조형미를 더한 S/S 시즌 프레임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톤즈(Tones)’는 과감한 비례의 높은 헤드보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죽 프레임이다. 웅장한 높이에 날개처럼 침대를 감싸 안는 곡선 디자인이 더해져 구조적인 느낌을 더한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로 출시됐다.

‘키오네(Kione)’는 곡선형의 높은 헤드보드에 패브릭(직물)과 가죽 소재를 짜 맞춘 상품이다. 패브릭 부분은 라이트 그레이, PU레더 부분은 따뜻한 브라운 혹은 모던한 네이비 색감으로 제작됐다.

써모스, 감성 캠퍼 겨냥 캠핑 전용 '트래블 킹 시리즈' 선봬


써모스는 캠핑의 인기를 고려해 '트래블 킹 시리즈' 6종을 내놨다. 사진=써모스이미지 확대보기
써모스는 캠핑의 인기를 고려해 '트래블 킹 시리즈' 6종을 내놨다. 사진=써모스


써모스는 캠핑에 최적화된 ‘트래블 킹 시리즈’를 출시하고 아웃도어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트래블 킹 시리즈에는 6종의 상품이 속해 있다. 먼저 ‘트래블 킹 컵 타입 보온병’은 스크류 오픈 타입의 1.2L 대용량 보온병이다. 본체에 핸들이 부착돼 있고, 뚜껑을 컵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6시간 기준 80도 이상의 온도가 유지돼 야외 캠핑에서 따뜻한 커피, 차 등을 장시간 마실 수 있다.

‘트래블 킹 아웃도어 포트’는 1.5ℓ의 넉넉한 용량과 더불어 강력한 밀폐력으로 실수로 넘어져도 새지 않아 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캠핑에도 부담 없는 제품이다. 10시간 기준 72도 이상, 10도 이하로 보온‧보랭 효력이 유지돼 장시간 캠핑에도 맛있는 온도를 지켜준다.

이외에도 350㎖ 캔 사이즈 전용 캔홀더인 ‘트래블 킹 2WAY 컵&캔홀더’, 470㎖의 캠핑 전용 보온 텀블러 ‘트래블 킹 핸들 텀블러’, 볼과 플레이트 2종으로 구성된 ‘트래블 킹 진공단열 테이블웨어’, 22ℓ‧26ℓ 두 가지 용량의 ‘트래블 킹 캠핑 쿨러백’이 신제품으로 나왔다.

쿠쿠, 초소형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쁘띠’ 홈쇼핑 최초 공개


쿠쿠는 오는 13일 현대홈쇼핑에서 '트윈프레셔 쁘띠'를 판매한다. 사진=쿠쿠이미지 확대보기
쿠쿠는 오는 13일 현대홈쇼핑에서 '트윈프레셔 쁘띠'를 판매한다. 사진=쿠쿠


쿠쿠전자(이하 쿠쿠)는 오는 13일 오전 8시 20분 현대홈쇼핑에서 3인용 초소형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쁘띠’를 선보인다.

쿠쿠는 이번 출시 방송을 기념해 ARS 할인, 일시불 할인, 무이자 24개월 할부 등 실속 구매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스테인리스 커브드 내솥 1개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쿠쿠가 3월 초 출시한 트윈프레셔 쁘띠는 신혼부부 등 3인 이하 소규모 가구와 싱글 가구를 위한 3인용 밥솥이다. 매트화이트, 어반그레이 두 색상으로 출시돼 주방 분위기를 더욱 화사하고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는 만큼 다양한 혜택과 제품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