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S홈쇼핑, 5월 주말마다 '싹쓰리 혜택' 준다

공유
0

NS홈쇼핑, 5월 주말마다 '싹쓰리 혜택' 준다

3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의 적립금 증정

NS홈쇼핑이 5월 주말 일부 상푸 구매 시 적립 혜택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NS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NS홈쇼핑이 5월 주말 일부 상푸 구매 시 적립 혜택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5월 한 달간 주말마다 ‘싹쓰리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싹쓰리혜택은 5월 한 달간 주말마다 5회차에 걸쳐 TV방송, 모바일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함께 적립금을 주는 행사다.
NS홈쇼핑은 5월 주말 동안 TV홈쇼핑에서 TV방송상품 30만 원 구매한 고객에게 3만 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NS홈쇼핑 주말 방송중 이벤트 배너가 표시된TV방송상품을 구 매시 받을 수 있으며, 주요 상품에 대해서는 특정카드사용 결제 시 5% 청구할인 혜택도 준다. 모바일 앱에서도 이벤트 배너가 표시된 상품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최대 3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싹쓰리혜택 이벤트의 적립금은 1~5차로 진행돼 회 별로 주문자 아이디당 1회 적립되며, 1~3차 기간에 주문한 적립대상자의 경우 6월 2일에, 4~5차 기간에 주문한 적립대상자의 경우 7월 2일에 적립된다. 적립금 사용 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0일이며 보험, 렌털, 여행, 상조, 서비스 등의 무형상품에는 적용이 불가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4월에 진행한 주말 싹쓰리혜택에 좋은 반응이 나타났고 이에 보답하고자 5월에도 다시 한번 주말 싹쓰리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