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가 소식(28일)] 롯데마트‧홈플러스‧타임스퀘어 外

공유
0

[유통가 소식(28일)] 롯데마트‧홈플러스‧타임스퀘어 外

여름맞아 '역대급' 행사 쏟아져



롯데마트는 6월 3일부터 업사이클링 되는 무라벨 생수와 ECO 페트 수거함을 운영한다. 사진=롯데마트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마트는 6월 3일부터 업사이클링 되는 무라벨 생수와 ECO 페트 수거함을 운영한다. 사진=롯데마트

◇ 롯데마트, 6월부터 19개 점포에서 'ECO 페트 수거함' 운영


롯데마트는 페트병 재활용으로 환경 보호에 앞장서기 위해 ‘산수음료’와 협업해 오는 6월 3일부터 업사이클링이 가능한 무라벨 생수와 ECO 페트 수거함을 선보인다.

업사이클링은 착한 소비의 일환으로, 재활용품에 디자인 또는 활용도를 더해 가치를 높인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것을 말한다. 그린피스에 따르면 국내 페트병 분리 배출률은 높지만 이물 혼입이 많아, 실제로 순수하게 재활용되는 비율은 21% 미만이다.

롯데마트가 수도권 26개 점포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무라벨 생수 ‘아임에코 무라벨 생수’는 사탕수수가 30% 함유된 식물 유래 용기를 사용해 탄소배출량이 일반 페트 생수보다 40% 이상 낮다.

롯데마트는 19개 점포 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코너에 해당 제품 전용 수거함인 ‘ECO 페트 수거함’을 설치해 고객들이 손쉽게 반납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마트는 고객들의 ECO 페트 수거함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빈 생수병을 반납한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서머 홈케어 브랜드 대전’ 돌입

홈플러스는 오는 6월 2일까지 '서머 홈케어 브랜드 대전'을 연다.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는 오는 6월 2일까지 '서머 홈케어 브랜드 대전'을 연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무더위를 앞두고 쾌적한 생활공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6월 2일까지 ‘서머 홈케어 브랜드 대전’을 펼친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홈플러스 시그니처’와 ‘더 홈’의 여름 침구를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시원하고 통풍이 잘되는 리플 소재 침구도 20% 할인한다.

또 홈플러스는 대청소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3M’의 청소용품을 1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상품권을, 2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유한킴벌리’의 청소용품은 30% 할인가에 내놓는다.

여름에 교체 주기가 잦아지는 타월과 매트도 기존가 대비 최대 50% 싸게 팔고, ‘일렉트리카’·‘신일’·‘보국’ 등 브랜드별 선풍기 모음전도 진행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 총괄이사는 “예년 대비 무더위가 앞당겨질 것으로 전망해 고객들이 빠르게 여름을 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품목과 합리적인 가격의 여름 나기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타임스퀘어, 여름맞이 뷰티 브랜드 프로모션 진행


타임스퀘어는 '페이스핏 바이 아리따움'과 '더바디샵'을 중심으로 뷰티 브랜드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타임스퀘어이미지 확대보기
타임스퀘어는 '페이스핏 바이 아리따움'과 '더바디샵'을 중심으로 뷰티 브랜드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타임스퀘어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뷰티 브랜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얼굴전용 피트니스 ‘페이스핏 바이 아리따움’과 코스메틱 브랜드 ‘더바디샵’이 타임스퀘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경품을 증정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스퀘어 3층에 위치한 페이스핏 바이 아리따움은 28일부터 오는 8월 말까지 타임스퀘어 전체 F&B 매장 당일 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들에게 체지방 관리 건강기능 식품인 ‘메타그린슬림’ 1포를 증정한다.

더바디샵은 28일과 29일 ‘더바디샵 멤버십데이’를 개최해 행사 제품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부쩍 더워진 날씨에 스킨, 바디 관리에 고민이 많을 고객들을 위해 뷰티 브랜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일렉트로룩스, 29일 최유라쇼로 ‘인덕션 센스보일’ 완판 이어간다


일렉트로룩스는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보일'의 앙코르 방송을 마련했다. 사진=일렉트로룩스이미지 확대보기
일렉트로룩스는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보일'의 앙코르 방송을 마련했다. 사진=일렉트로룩스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는 첫 홈쇼핑 데뷔에 완판을 기록한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보일’의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오는 29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오전 9시 2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인덕션 센스보일은 일렉트로룩스만의 독보적 불조절 기술인 ‘센스보일‘을 탑재한 제품이다. 스스로 물의 끓는 점을 감지해 온도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넘칠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랑스 유로케라사의 세라믹 글라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방송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사은품으로 ‘일렉트로룩스 익스플로어7’ 계열의 토스터와 컴팩트 블렌더, 독일 1위 주방용품 브랜드 WMF의 인스피레이션 스테인리스 냄비 2종, 프로쉬 인덕션 세정제와 스크래퍼 세트를 받는다.

이신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보일이 홈쇼핑 첫 데뷔부터 기대 이상의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생활공작소, 29일 역대 베스트 제품 최대 60% 할인


생활공작소는 오는 29일 '여름맞이 브랜드데이' 행사를 선보인다. 사진=생활공작소이미지 확대보기
생활공작소는 오는 29일 '여름맞이 브랜드데이' 행사를 선보인다. 사진=생활공작소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오는 29일 생활공작소 역대 최다 판매 제품 상위 5개를 선보이는 ‘여름맞이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생활공작소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구독자 100만 유튜버 유준호와 함께 제습제, 핸드워시 등 브랜드 대표 제품 5종을 소개한다. 방송 도중 스타벅스 디저트 쿠폰 선물 행사, 히든 체험팩 행사가 열린다.

생활공작소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브랜드데이 관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뿌리는 곰팡이제거제 3개 세트와 변기세정제 20개 세트는 각각 28%, 33% 할인가에 판매된다. 무전원 듀얼 회전 스프레이 물걸레 청소기에 극세사패드 2개를 추가 증정하는 구성은 기존가 대비 1만 9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콜러, 인기 제품 5종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선


콜러는 28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프리미엄 제품 5종을 싸게 판다. 사진=콜러이미지 확대보기
콜러는 28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프리미엄 제품 5종을 싸게 판다. 사진=콜러


프리미엄 키친 바스 브랜드 콜러는 28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프리미엄 제품 5종(주방수전 2종, 핸드샤워 2종, 비데 일체형 양변기)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제2회 강남 인테리어디자인위크’와 연계해 진행된다.

콜러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페이지에서 ‘콜러 스토어’를 검색한 후 ‘소식 받기’를 체크한 이들을 대상으로 방송 종료 후 추첨을 거쳐 총 10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1만 원을 제공한다.

실시간 방송되는 화면을 캡처해 콜러 스마트스토어 ‘톡톡 문의’로 인증 사진을 전송한 이들 중 5명을 뽑아 콜러 와인랙도 증정하고, 방송 중 댓글을 남긴 시청자 5명에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박선영 콜러 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지난 2월 콜러 스마트 스토어 오픈 이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었고, 특히 비데와 수전류, 위생도기의 판매량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쇼핑 라이브는 특별히 고객 관심이 가장 높은 제품들로 특별 구성했다”고 말했다.

템퍼, ‘아울렛 스페셜 위크’최대 50% 세일


템퍼는 오는 6월 6일까지 '아울렛 스페셜 위크' 행사를 벌인다. 사진=템퍼이미지 확대보기
템퍼는 오는 6월 6일까지 '아울렛 스페셜 위크' 행사를 벌인다. 사진=템퍼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는 28일부터 오는 6월 6일까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아울렛 스페셜 위크’를 개최한다.

아울렛 스페셜 위크는 전국 아울렛 템퍼 매장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최대 50%의 파격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트리스와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를 세트로 구매 시 25% 할인된다. 센세이션 브리즈 매트리스 전 사이즈 제품은 모두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프리마19, 디럭스 22/27 매트리스는 35%, 타퍼 7센치 제품은 28%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매장‧행사장 진열 상품은 최대 5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템퍼는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밀레니엄 베개와 헬라 베개 커버를 모두 증정하고, 매트리스와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를 세트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수 커버와 헬라 매트 커버를 증정한다.

매트리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타월이, 8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협탁 1조가 제공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