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프, '5월 베스트' 특가 판매…가장 사랑받은 상품만 모아

공유
0

위메프, '5월 베스트' 특가 판매…가장 사랑받은 상품만 모아

여름 휴가철 상품과 생필품 할인 판매



위메프가 5월 한 달 동안 가장 사랑받은 상품을 모아 할인 행사를 펼친다. 사진=위메프이미지 확대보기
위메프가 5월 한 달 동안 가장 사랑받은 상품을 모아 할인 행사를 펼친다. 사진=위메프

위메프는 29~31일 ‘5월 베스트’를 열고, 5월 투데이특가 중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상품을 행사 당시와 동일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위메프는 단 하루 동안 한정수량 판매하는 ‘투데이특가’ 상품 구매 기회를 아쉽게 놓친 고객들을 위해 다시 한번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때 이른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얼리버드족을 위한 다양한 여름 휴가철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제로의옷장 엘리스 실키 가디건 외 여름신상 ▲삠뽀요 래쉬가드·여름 신상 ▲인더슈 꼬임 스트랩 샌들 ▲엘레쎄 반팔티·팬츠·잡화 등이다.

인기 생필품도 할인 판매한다. ▲크리넥스 에어셀 두루마리 화장지 40m 24롤 2팩 ▲바디피트 볼록맞춤 중형16p x 5팩 + 중형4p ▲애경 2080 히말라야 솔트치약 120g 12개 ▲트레비 탄산수 300㎖ 20개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아쉽게 놓친 특가 상품을 3일 동안 행사 당시 구성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면서 "가정의 달 5월에 가계 지출이 늘어난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자 이번 행사 준비에 더 심혈을 기울였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