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가 소식(8일)] 홈플러스 ‘구강보건의 날’ 기념 PB 칫솔 할인 外

공유
0

[유통가 소식(8일)] 홈플러스 ‘구강보건의 날’ 기념 PB 칫솔 할인 外

홈플러스·이마트·지누스 9일 라이브방송 마련…혜택은?

홈플러스는 9일 PB 칫솔을 1+1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는 9일 PB 칫솔을 1+1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 ‘구강보건의 날’ 기념해 PB 칫솔 1+1 판매


9일은 ‘구강보건의 날’로 2015년 구강보건법에 따라 제정됐고 2016년 법정기념일로 지정됐다. 홈플러스는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프리미엄 PB 칫솔 2종을 대상으로 1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제품은 한 세트에 6개 제품으로 구성돼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고, 개별 포장돼 있어 1~2인 가구가 구매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특수가공된 항균 모가 세균번식을 억제해주기 때문에 위생적이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칫솔 일반모’는 파워팁(앞부분의 긴 칫솔모)과 X자형으로 식모된 크로스 칫솔모가 구강 깊숙한 곳까지 플라크 제거를 돕고, 8개의 러버 모 덕에 부드러운 잇몸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칫솔 혼합 미세모’는 0.01㎜의 라운딩 미세모와 초극세모의 2중 칫솔모가 치아 표면과 틈새까지 닦아준다.

이마트, 라방으로 '데이즈' 여름 패션 판매


이마트는 9일 라이브방송으로 자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이즈'의 여름 패션을 소개한다. 사진=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는 9일 라이브방송으로 자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이즈'의 여름 패션을 소개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는 라이브방송(이하 라방)을 활용해 여름 패션 온·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방송은 9일 오후 8시 이마트 라이브커머스 전문 스튜디오인 ‘스튜디오e’에서 열린다. 여름 슬랙스·리넨 셔츠·반팔 니트 등 ‘데이즈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12종을 2매 이상 구매할 경우 50% 할인이 적용된다.
방송은 SSG닷컴 앱 첫 화면에서 상단의 ‘SSG.LIVE’ 탭을 클릭해 시청할 수 있다.

이마트는 방송을 3분 이상 시청하는 고객에게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방송 중 데이즈 관련 퀴즈를 맞힌 고객 6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이마트는 라방 대표 상품으로 '데이즈 간편한 워셔블 슬랙스‧이지팬츠' 3종을 준비했다. 이 제품은 여름철 필수 제품인 리넨 소재의 느낌을 살린 폴리에스터(100%) 소재로 제작됐다. 원단 특성상 신축성과 복원력이 높아 표면에 구김이 적으며 물세탁도 된다.

지누스, 9일 롯데'100LIVE'에서 라방 선봬


지누스는 9일 '100LIVE'에서 라이브방송을 선보인다. 사진=지누스이미지 확대보기
지누스는 9일 '100LIVE'에서 라이브방송을 선보인다. 사진=지누스


지누스는 9일 정오부터 롯데백화점 라이브 커머스 채널 ‘100LIVE(빽라이브)’에서 ‘포레스트워크’ 등 인기 제품을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결한다.

포레스트워크는 온도에 따라 변화하는 기능성 섬유인 어댑티브 패브릭과 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퀼팅 레이어로 숲을 거니는 듯한 쾌적하고 아늑한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지누스는 이번 방송 중 제품을 최대 23% 저렴하게 제공하며,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2만 5000원 상당의 컨투어 필로우를 증정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코로나19로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농협유통,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게 할인 쿠폰 준다


농협유통은 오는 10~16일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사진=농협유통이미지 확대보기
농협유통은 오는 10~16일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5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사진=농협유통


농협유통은 코로나19 백신 접종률 확대를 위한 정부 시책에 적극 동참하고자 접종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 지급 행사는 오는 10~16일 열린다.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창동점에 방문해 백신 접종 증명서(지류·모바일·1차 접종 증명서)를 제출하고 개인 정보제공에 동의한 고객들은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혜택은 오는 30일까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 테팔, 믹서기 초특가 할인 행사 마련


테팔은 여름을 맞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믹서기 할인 행사를 연다. 사진=테팔이미지 확대보기
테팔은 여름을 맞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믹서기 할인 행사를 연다. 사진=테팔


테팔이 여름을 맞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대대적인 믹서기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가전 전문 판매 매장, 대형마트, 백화점, 아웃렛뿐만 아니라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블랙’을 30% 할인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또 다른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실버’는 전국 백화점, 아웃렛에서 20% 이상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이외에도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34% 할인), ‘퍼펙트믹스 플러스 온더고’(38% 할인) 등이 행사 상품으로 선정됐다.

롯데시네마, 디지털 굿즈 '굿노트 다이어리' 무료 배포


롯데시네마가 디지털 굿즈 1탄인 '굿노트 다이어리'를 온라인 채널에서 무료로 배포한다. 사진=롯데시네마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시네마가 디지털 굿즈 1탄인 '굿노트 다이어리'를 온라인 채널에서 무료로 배포한다. 사진=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태블릿PC에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굿즈 ‘굿노트 다이어리’를 모바일 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나눠준다.

굿노트 다이어리는 롯데시네마의 ‘랜선 굿즈’ 1탄으로 기획된 상품으로, 노트 필기 앱인 ‘굿노트’ ‘노트쉘프’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이다.

관람한 영화와 보고 싶은 영화를 표시할 수 있는 ‘LIST UP’, 이미지와 함께 관람한 영화에 대해 간단한 코멘트를 남길 수 있는 ‘REVIEW’, 나만의 포토티켓을 꾸밀 수 있는 ‘PHOTO TICKET’ 등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시네마는 굿노트 다이어리 출시 기념으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다이어리의 사용 인증샷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거쳐 애플펜슬(1명), LAMY S펜(2명), 영화관람권 2매(10명) 등 선물을 증정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