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야놀자, 거점오피스 운영…"효율적 근무환경 조성"

공유
0

야놀자, 거점오피스 운영…"효율적 근무환경 조성"

서울 강서권역 운영…향후 거점 지역 확대

야놀자가 '테크 올인' 전략의 일환으로 거점오피스를 운영한다. 사진=야놀자이미지 확대보기
야놀자가 '테크 올인' 전략의 일환으로 거점오피스를 운영한다. 사진=야놀자


야놀자는 효율적인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서울 강서권역에 거점오피스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거점오피스는 자택 내 업무환경 조성이 어렵거나 장거리 출근 중인 임직원의 업무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합정, 홍대, 여의도, 영등포 등 임직원 거주지 분포가 높은 지역을 우선으로 3개월 간 시범 운영하고 이후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거점 지역과 좌석 수, 서비스 등을 확대할 계획이다.

앞서 야놀자는 '테크 올인(Tech All-in)' 비전을 선포하며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신규 시스템 도입, 연구개발(R&D)에 대한 투자와 역량 강화, 글로벌 인재 유치 등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러한 전략의 일환으로 지난 6월부터 직원들의 근무 안전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상시 원격근무제를 무기한 시행 중이다. 임직원의 집중을 위해 집과 사무실, 거점오피스 등 개인·조직별로 근무장소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 관계자는 "모든 직원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편리하면서도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거점오피스를 운영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유연한 근무제도 운영과 원격근무를 위한 복리후생 확대 등을 통해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최고의 근무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