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블랙야크, "'아이유 카이가 픽한 신상' 네이버 쇼핑으로 확인하세요"

공유
0

블랙야크, "'아이유 카이가 픽한 신상' 네이버 쇼핑으로 확인하세요"

9월 2일 오후 7시, 아이유 카이 화보 속 신상 플리스 자켓 최대 6만원 할인 혜택
롯지텐트 추첨, 라이브 퀴즈 정답자 아이유 등산화, 자켓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블랙야크는 오는 2일 오후 7시 ‘아이유, 카이가 픽(PICK)한 플리스’를 테마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블랙야크이미지 확대보기
블랙야크는 오는 2일 오후 7시 ‘아이유, 카이가 픽(PICK)한 플리스’를 테마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블랙야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오는 2일 오후 7시 ‘아이유, 카이가 픽(PICK)한 플리스’를 테마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아이유와 카이가 커플 화보에서 착용한 플리스 자켓 ‘U마카롱 후디 자켓’ 등 블랙야크 21FW 신상 플리스 아우터를 최대 6만원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또, 네이버 ‘스토어 찜’과 ‘소식 알림’을 통해 각각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신상 플리스 자켓 뿐만 아니라 가을 산행에서 활용하기 좋은 맨투맨 티셔츠, 트레킹화도 방송 중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라이브 방송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77만원 상당의 ‘롯지텐트’를, 선착순 30명에게는 손 소독제를 증정한다. 또, 방송 중에 진행되는 퀴즈를 맞추는 총 5명에게는 아이유 등산화와 자켓으로 지난 시즌 화제를 모은 ‘야크 343 D GTX’ 또는 ‘백운2라이트자켓’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카이유라는 애칭이 생길만큼 두 모델이 입어 화제를 모은 플리스 자켓을 비롯해 가을, 겨울 다양한 활동에서 활용하기 좋은 블랙야크의 대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고 푸짐할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이번 라이브 방송과 함께 5일까지 네이버 ‘블랙야크 신상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블랙야크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