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쌍방울, 안창림 등 유도 국가대표 4인방 모델 발탁

공유
0

쌍방울, 안창림 등 유도 국가대표 4인방 모델 발탁

송대남 감독, 조구함·안창림·한희주 선수 트라이 모델 낙점

한희주 선수(왼쪽부터), 안창림 선수, 김세호 쌍방울 대표, 송대남 감독, 조구함 선수가 1일 서울시 용산구 쌍방울 본사에서 진행된 트라이 전속 모델 계약 체결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쌍방울이미지 확대보기
한희주 선수(왼쪽부터), 안창림 선수, 김세호 쌍방울 대표, 송대남 감독, 조구함 선수가 1일 서울시 용산구 쌍방울 본사에서 진행된 트라이 전속 모델 계약 체결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쌍방울


쌍방울은 2020 도쿄올림픽 유도 국가대표 4인방 송대남 감독, 조구함·안창림·한희주 선수를 쌍방울 대표 브랜드 트라이(TRY)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쌍방울 본사에서 진행된 트라이 전속 모델 계약 체결식에는 김세호 쌍방울 대표이사와 KH그룹 필룩스 유도단 송대남 감독, 조구함·안창림·한희주 선수가 참석했다. 체결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방역 수칙을 준수해 진행했다.

이번 광고 모델 계약에 따라 유도 국가대표 4인방은 이달부터 1년간 쌍방울 트라이 전속 모델로서 TV CF를 비롯한 지면광고, 라디오·라이브 방송 등 브랜드 홍보를 위해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김세호 쌍방울 대표는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멋진 모습으로 국민들에게 희망을 선사해준 유도 국가대표 4인방과 함께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이들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화보, 영상 등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H그룹 필룩스 유도단 송대남 감독은 "KH그룹의 지원 덕분에 선수들과 함께 국내 대표 언더웨어 기업 쌍방울의 전속 모델로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선수단을 대표해 말했다.

한편 송대남 감독은 2012 런던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이며 조구함·안창림 선수는 2020 도쿄 올림픽 남자 유도에서 각각 100㎏급 은메달, 73㎏급 동메달을 획득했다. 한희주 선수는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63㎏급 동메달리스트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